자유톡
진짜 분노 스러워엽 지금 쉐어 하우
내가슴어딨어
2015.06.07
진짜 분노 스러워엽 지금 쉐어 하우스에서 지내고 있는데엽 저랑 제친구는 두달차고 한분이 일년차에엽. 근데 그 1년차인 a분땜시 열받고 고민이네엽 저희가 총괄 관리인 한분이 계신데엽. 그분이 입주 결정하시건든엽. 근데 그분 앞에서는 청소나 그런것도 혼자하는것 처럼 말하고 밤에 세탁기 돌리면서 다른사람 거라고 거짓말하고 또 공부한다면서 밤에 거실 독차지 하는 바람에 화장실도 가기 불편하고 베란다도 독차지해서 빨래 널기도 힘들어엽 게다가 저희가 주류 반입이 금지되어 있는뎁 막 냉장고나 그런데 보관하더라구엽 짜증이나서 술 들고 오지 말라고 하니까 자기는 사온적 없다면서 오리발에.....허 참. 바깥에서 신는 슬리퍼를 실내에서 신고 다니지는 않나 아주 가관이에엽. 관리인 분께 말씀 드리려고 해도 요새 그분이 기분이 별로라서 괜히 까다로운 세입자로 찍힐거같고... 저희가 한달에 한번씩 반상회처럼 회의를 하긴 하는데 저랑 제친구랑은 직장때문에 참석하기가 힘들어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엽. 여러분이라면 어떻게 하실 건가엽? 직장때문에 앞으로 일년간은 쉐어 하우스에서 지내야 할것 같아요.ㅜㅜ
댓글
(3)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