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사귄지 100일정도 되가는 남친이 저
청순섹시
2015.06.06
사귄지 100일정도 되가는 남친이 저를 너무 힘들게 해요...그사람이 애정결핍같은게 있어서 표현해주는걸 좋아하고 그런데 저는 굳이 표현해야 제가 사랑하는걸 알겟는지 의문이 들어요. 연애초기에 비해 제가 쫌 바빠져서 못만난다구 그러거나 잠깐 만나는 일이 자주 생기는데 그렇다고 제가 표현을 안하는건 또 아니에요. 챙길거 다 챙겨주고 그러는데ㅜ 그사람은 자기가 보고싶으면 봐야되고 제 입장은 생각해주지 않는 것 같아 섭섭해요ㅜㅠ 또 저는 힘든일잇음 혼자해결하려하고 티도 잘안내요. 기억력도 나쁜편이라 금방잊어지기도 하곸ㅋㅋ 여튼 그래서 남친한테는 힘든일 잇어도 항상웃어보이려하고 그런데 걔는 만날때마다 뚱해선 왜 기분안좋느냐 물어보면 대답은 또 안하면서 짜증은 저한테 내고 제가 잘못한것도 아닌데 왜힘든지 얘기도 안해주면서 제가 해결해주기라도 바라는지 ㅜ 여튼 애교로 풀어주고 나면 다음날 또 삐져있고 제가 그런것 때문에 힘들다고 여러번 말하고 남친도 미안하다고 고치겟다고 여러번 그랬는데 아직도 고쳐지지 않네요ㅠ 주변친구들한테 물어보면 헤어지라는 애들도 몇잇는데 저 어떻게 해야하죠?
댓글
(3)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