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여성분들 궁금한게 잇어요 ㅜㅜ 지금5
쌍앞
2015.05.31
여성분들 궁금한게 잇어요 ㅜㅜ 지금5월초에 생리를햇는데 지금 금요일부터 자고일어낫더니 아래부분에 통증이오더니 가려움증과 갈색피가 휴지에 계속묻어나더라구요 그래서 지켜봣더니 양이 점점많아지더라구여 그래서 바로산부인과가서 초음파검사햇더니 의사선생님께서는 깨끗하고 질에염증도 심한편이 아니라고 약만지어주셧어요 피임약도 1년가까이 복용하고잇구요 꾸준히 먹고 잇어요 그런데 지금일요일까지 피가멈추기는커녕 양이더많아졋어요 색깔은 빨간색으로 돌아오긴햇는데 생리라고 보기에는 느낌이틀려요 생리할때는 속에서부터 뿜어져나오는기분인데 지금은 흐르는느낌으로 팬티에 많은양이묻어져나오구요 질정제 약도 넣고 바르고 염증약도 먹어도 가려움증이 가시지 않고 힘주거나 누르기만해도 피가 뿜어져나오는기분 이에요 ㅠㅠ 피양은 줄어들지않고 약간끈적이기까지하구요 피로감도 많이느끼고 어지럼증도 많이느껴요 임신이라고하기에는 피임약도 꾸준히먹어왓고 피양도너무많아요ㅠㅠ 선생님께서는 피임약끈지말고 계속먹으라고 하셧구요 금요일말 마지막피임약복용하고 휴직기 가지고잇어요 일주일 ㅠㅠ 근데 증상이왜이런걸까요 임테기를 해봐야할까요??
댓글
(19)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