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제가 정말정말 좋아하는오빠가있는데요
이큐리
2015.05.30
제가 정말정말 좋아하는오빠가있는데요 저 그사람한테는 꼭 사랑받고싶다는생각이들정도인데...그오빠가 다른여친사귀는거 생각만해도 끔찍할정도에요 그오빠아닌 다른사람은 싫어요 그래도 그사람 잊어야될사람인건 제가 더 잘알고있는데 연락끊지도못하겠고 그사람생각하면 자꾸 눈물만나고요....그 사람은 저한테 관심 없는거같은데 어떻게해야될지모르겠어요 다른친구들이 잊어라 그러면 괜시리 맘아프고 이제 그오빠랑전화하면 대놓고 우네요..약한모습보이기싫은데 그런모습에 그오빤 질려하는거같고 다른친구들만날때나 학원갈땐 추리닝에 안경쓰고 폐인처럼나가면서 그오빠만날때만 치마입고 화장하고 이쁘게 꾸미게되요...못생긴모습 보이기싫어서요 바쁘게살아본다하더래도 공부할때도생각나고 밥먹을때도생각나고 아침에일어나면생각나고 진짜 미칠정도네요..저 사실 그사람 안좋아하고싶어요 차라리 싫어하고싶어요 근데 사람맘은 왜맘대로 되지않는걸까요ㅠㅠ남자빨리잊는법뭐없나요...전 대체 왜 그렇게 허세있고 잘난척하는남자들만 골라좋아하는지...상담선생님도 그인간은 좀아니야 이렇게말하구요 성형에 관련되지않은얘기 죄송합니다...오늘아침에도 너무 속상했어요ㅠㅠ어떡하죠
댓글
(23)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