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쌍수 상담 후기

연세린

2018.11.24


세곳 모두 이틀전에 예약했어요!! 라미체 성형외과 예약하고 갔더니 사진찍고 10~15분 기다리다가 실장님과 상담하고 원장님은 수술중이셔서 2시 30분에 다시가서 원장님 상담했어요. 원장님이 눈매교정, 절개,인아웃, 앞트임 추천해주시고 제 눈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좋았어요! 그리고 라미체는 원장님이 컨디션 조절을 위해 하루에 3번만 수술하신다고 하셔서 더욱 좋았어요. 100만원 중반대 가격(할인포함) 이었구 예약금 강요는 조금 있는것같아요. 아이웰 성형외과 사람이 진짜 너무 많아서 앉을자리도 없었어요. 예약하고 갔는데도 35분이나 기다리고 1분동안 카운터 옆에서 실장님과 상담 그리고 다시 대기하다가 25분후에 상담실로 들어와서 10분 기다리고 원장님이랑 상담했는데 자연유착, 윗트임, 눈매교정 추천하시더라구요. 근데 뭔가 대충봐주시는 기분. 다른병원은 다 몽고주름이 있어서 앞트임 추천하신다했는데 여기는 몽고주름 얘기도 안하시더라구요. 가격 상담을 위해 또 대기. 제가 다른예약이 있어서 가봐야한다고했는데 잠시만요만하고 뭐 좀 찾아보다가 아무런 대답도 안해주더라구요.. 한 3분후에 조금만 기다려달라고 하더라구요. 약20분대기후 실장님과 가격상담했는데 대충해주시는 느낌. 이 가격 지금 밖에 없다고 하면서 수술에 대한 얘기보다 돈 얘기를 더 많이 하시더라구요. 별로 마음이 안가서 생각해보겠다고 했더니 예약금을 엄청 강요했어요. 제가 날짜 밀리는거 상관 없다고 까지했더니 그럼 가예약이라도 하라고.... 그리다 성형외과 아이웰 기다리다가 늦을것같아서 예약을 갑자기 30분 미뤄서 그런가 35분정도 대기했구요. 실장님이 진짜 친절하셨어요. 한번대기하고선 쭉쭉 이어서 상담했구요. 원장님도 친절하게 상담잘해주셨어요. 그리다 원장님도 절개, 눈매교정, 앞트임 추천해주셨어요. 근데 가격이 좀 비싸더라구요. 할인없는 가격이 다른병원에 비해 100만원이나 비쌌어요. 하지만 예약금 강요나 자기 병원에서 꼭 하셔야한다. 이런 부담주는 말이 없어서 너무 편했어요 결국 라미체랑 그리다중에서 고민중이에요 어디가 더 괜찮을까요?

댓글

(2)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