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윤곽6일차

2의인생

2018.11.19


죽는게 더좋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꾀병도 없고 엄살도 별로 없어요 팔다리 교통사고로 한번에 골절 된적도 있고 맹장수술해서 전신마취 부작용으로 폐에물차고 산소통 찬적도있고 술병난것처럼7일을 버틴적도있어요 사람마다 다르다고하지만 저는 여태 겪은고통중에 최고 였습니다 수술하고 나오자마자 토를 엄청했습니다 맹장할때도 전신마취하고 토하는걸로7일간게있어서 전날부터20시간가까이 금식했어요 수술당일날은 링겔로 진통제맞아서 인지 토할것 같은거(가장힘들었던거)빼고는 목도 안아프고 오줌싸고 누어만있었어요 2일차 피통제거할때는 안아파요 제거하고나서 회복실가니 엄청아팠어요 얼굴전체가 진통제를 맞고있어서 버틸만했는데 퇴원하라고 하더라구요 진통제 빼면 죽을맛이라는걸 느껴서 하루더 입원한다고 했더니 안된다고 해서 근처 호텔잡고 갔어요 호텔에서부터지옥이 시작되었어요 얼굴전체는 아프고 토할것같고 숨도 못쉬겠고 가래 나오고 한숨도못자고 자살생각하면서도 가족생각해서 버텼어요 3일차 붕대푸니까 진짜 살것 같았어요 하지만 붕대풀고 화장실에서 거울보고 자살각 또나와요 목이랑 얼굴이 이어져서 망둥어 플러스 돼지 보다 못생겨져있더라구요 여기 윤곽한거 보고7일이면 붓기 많이빠진다 이런 좋은글만 봤던 제게 실망을 했어요 속은여전히 토할것 같았어요 하지만 맹장할때 전신 한번 해봐서그런지 금식을 오래해서 그런지 참을만했어요 4-5일차때는 산책도 하고 두유랑 호박즙만먹었어요 다괜찮을것같았는데 잘때 또문제가 발생합니다 누어서자면 엄청부어서 자주깨서 힘들고 이빨까지 시리다 못해 아리고찌릿찌릿합니다 타이레놀 소용없어요 자다깨다 반복하다가 1시간 잠들었는데 일어나면 얼굴이 부어서 잡아당기는 느낌이 들어요 얼굴은 참을만 한데 이빨아픈게 짜증나요 그렇게 5일차까지 똑같이보냈어요 6일차때 실밥제거하고 샤워하고 거울보니 얼굴이 조금 작아졌어요 그래도 전얼굴보다 못생기고 커요 혓바닥은 혓바늘이 다 덮었어요 이빨은 아직도 아려요 밥을먹어야 살겠다고 생각이들어서 방금 죽을 시켜서 먹었는데 씹을수가 없더라구요 입은 벌려져요 티스푼으로 넣고 그냥 삼켰어요 7일차 접어드는데 힘드네요 실장님 원장님 다친절하고 진상좀했었는데도 참고 받아주고 미안한 마음이드네요 그러다가도 하루더입원해주지하면서 원망도했어요 다들 나가는데 혼자버틸수도 없고 ㅎ ㅎ ㅎ 저수술할때 다른방에 윤곽한사람있었는데 죽을라 하더라구요 저만 그런게 아니라 힘이조금됬어여 다른방사람은 물을 계속 찾더라구요 그래서 사람마다 다르구나라고 느꼈는데 제눈으로 수술하고 안아프다고 웃으면서 나오는걸 보지 않는한 다들 아프다고 생각할것 같네요 여기 안아프다고 글쓴사람들은 거짓말같아요 수술전으러 돌아가고 싶어요 이빨이 시리고 아려서 아픈것보다 짜증이 나네요 ㅠ나중에 붓기 빠지면 다시 후기 쓸게요

댓글

(4)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