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안녕하세용:) 전에 고민글올렷눈데 후
홍힣
2015.05.19
안녕하세용:) 전에 고민글올렷눈데 후기 남기네요.. ㅋ 그때 ㅅㄱㅌ남이 적극적으로 대쉬해서 사귄지 이주정두 됫어여 주말마다 데이투 하고 이번 석탄일에 가평가기루 햇네요..ㅋ 사실 진도는 사긴지 얼마 안데서 ㅋㅋ 다 나갓그여 사람이 갠찬코 나쁘진 않은데 ... 갱장히 진지하구 농담도 별로 없고 자기 관리에 엄청 철저한게 좀 장점이자 단점같아여.. 약간 피곤한..? 저녁은 계란 두개에 맨날 핼스장에서 운동하구 항상 약속시간에 오는지 체크 하구 제가 뭐먹엇는지 운동은 햇는지 체크하구 미치게써옄ㅋㅋㅋㅋㅋㅋㅋㅋ 신용카드는 안쓰구(아예없음) 감정적이지도 않고 굉장히 이성적이고 달달함은 좀 부족.. ㅋ 제가 뭐뭐입엇는지 신발체크 하구 옷체크 하구 이거해달라거 입어봐라ㅋㅋㅋㅋ 왜이러는걸까여 ㅋㅋㅋㅋ 하는거보면 절 되게 좋아하긴 하는거같은데 ㅋㅋㅋㅋ 뭔가.. ㅋ 이 알수 업는 각박함응 뭐죠ㅠ 그런면에러 전남친이랑 좀 마니 비교하게 되네여 ㅠ 이럼안ㄷ는데 ㅠ 전남친이 그리울때가 잇어여.. ㅠ 나쁜거져 ㅋㅋ ㅠ ㅠ
댓글
(1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