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성형 (?) 눈 코 입 얼굴 라인?

딩댜롴ㅋ

2018.11.12


성형이 잘 성공적으로 되신분 많이 부러워요. 같은 성형을 코를 똑같이 하여도 둘이 같이 동시에 하여도 한사람은 예쁘고 한사람은 덜예뻐요 ? 이런 경우는 뭘가요 .. .? ㅎㅎ 한사람은 코가 휘였어요 ;;; 또 다른 자는 정상적으로 예뻐요. 참 .. . 얼마나 기븐이 더럽겠어요 재수술을 휜사람은 무료로 합의 세번이나 했지만 그래도 휘였어요. 그나마 세번째가 제일 낳은거에요 ;; 실장은 절대 휘지 않았다 라도 주장 하는데 .. ㅋ (미친 ) 그들은 만약 귀찮져 뭐하게 재수술을 ? 본인들이 다시 해주겠나요 ? 어이가 없져 ;; 원장도 그렇게 휘지 않았어요 ;;; 답변이 .. 자 .. 그럼 왜 병원 측에서 왜 재수술을 해줍니까 ??? 그리고 고객이 거울이 잘못보고 휘였다 라고 ..? 할까요 ? 아니잖아요 오메오메 사람 잡네요 도저히 그 병원에 네번까직은 맡길수가 없을거 같아서 포기를 하고 있는 중입니다. 현재도 휘여있어요ㅠㅠ 코가 상처도 있어요( 수술자국요 코 연골부분이 빨간부분이 선이 있어요 어처군이 없네요 ) 전남 광주지역 (모) 성형외과 가격도 비싸게 받아요 아마 그 성형외과가 제일 비싸게 받을겁니다 300만원이상의 가격하져. 수술전에는 자상하시곤 하더니 수술 후에는 무관합니다. 전혀 관심히 없어요 더군아 재수술인데 연락 한통도 없으므로 언제 방문해 주시라고 문자기타 등 .. 그냥 몇일 후에 오시면 됩니다 .. 본인이 계산해서 가야합니다. 그런씩이져 ㅋㅋㅋㅋ 저도 미쳤어요 ><; 왜 저런 싸구리같은 성형을 하였나 몰라요. 본인들 말은 일본과 직접 왔다갔다 한다고 하면서 .. 성형외과 제목도 일본쪽 언어거든요 ㅋ 참;;; 누구나 그런거 같아요. 의사를 잘 만나야 본인이 얼굴이 잘된다 라고 생각이 됩니다. 저도 솔직히 빠지는 인물은 아니지만 의사님이 기술이 좋아야 여성분들이 얼굴이 진상이 안나온답니다. 얼굴은 곳 평생을 보는 것이기에 정말 조마조마하게 생각하면서 기도 또 기도 하면서 수술대 올라가는 저희같은 심정을 제발 알아 줬으면 합니다. 저는 자살까직도 여러번 생각했어요 보는 자마다 코가 삐틀어졌다능 .. . ><;; 누가 저를 보면 코를 보는 그 느낌 (거지같아요 ) 기븐이 얼마나 더러운지 ) 처음 보는 자 대놓고 막말해요 ) 그럼 이 큰 눈으로 쳐다보면 상대편은 눈치 까는분은 넘어가곤 하져) 멍텅한 남자는 중앙에 앉아 있다가 맞으편으로 가서 날 정면으로 봅니다. 저 애는 왜 코가 살짝 휘였네? 난 그냥 누구세요 ..? 라는씩으로 쌩~~~~ 하니 넘어가고 ;;;; 정말 챙피챙피 ㅠㅠ 듁고싶다능 ㅠㅠ 마치 자살은 못하고 그냥 삽니다 ㅠㅠ 돈도없고 수술비도 서울가서 해야하는뎁 ㅠㅠ 하늘에서 돈벼락 맞을수는 없나요 ㅋㅋ 오마이갓 ~~~~~~ 오호 신이시요 ^^; 대박좀나게 해주세요.&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