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학생때 외모로 놀림받으셨던분 있나요.
슬기채연
2018.10.15
중학생인데 꼴보기싫은 남자애가 니가우리반에서 잴못생겼다 너진짜못생겼다 이러는데 어떻게해야해요 솔직히 그렇게 못생기진않고 그냥 평타라고생각했는데 남한테 그런말 잘안하는애들도 저한테 못생겼다고 대놓고 제앞에서 하는거보면 진짜 특이할정도로 못생기긴한거같아요 제지금심정으로는 걔들앞에서 제가 얼굴에 성형해서 붕대칭칭감고 학교와서 밥도굶고 심하게 얼굴에 신경쓰고 막 식욕억제 약먹고 힘들어하는모습 보여줘서 미안해했으면 싶지만 그래봤자 알바아닌게 현실이잖아요 안꾸미면 못생겼다 놀림받고 꾸미면 학교에서 걸리고 사회가 제대로 마음을 갈겨놓네요.. 빨리성형이나 하고싶어요..ㅠ 이정도로 놀림받고있는데 어릴때성형하지마라 이런소리하는사람 없겠죠 적어도여기서는... 태어날때부터 예쁘고 마르고 쌍커풀도진하고 눈도예쁘고 정말 이쁘게 태어났으면 좋을텐데.. 정말 기회가된다면 붕대칭칭감고 와서 밥맨날굶고 힘들게 알약삼키면서 힘들어하고 그런모습보고 어른들이 " 저거 어린애들이 돈이 썩어났네 " 라던지 " 눈에뵈는게없어아주. 얼라가 성형하고 뭔일이고 " 이런 반응말고 " 외모지상주의가 얼마나 심한지 알려준다 " " 얼마나 힘들었으면 " 이런 말을듣고싶네요 빨리성형이나하고싶어요.. ㅠㅠ
댓글
(3)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