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수술 후 음주 부작용ㅠㅠ

두유라떼투샷만

2018.10.08


수술하고 나서 부작용 무서워서 술안먹고 참고참다 한달만에 술퍼마셨는데ㅠ 아직까진 별다른 문제 없으니 괜찮은거겠죠? 괜히 막 수술부위 간지러운 것 같기도하고..불안해요ㅠㅠㅠ 주말에 놀아보니 느끼는게 이태원 갔다 아레나까지 달렸는데, 살찌고 나서 거의 마스크 쓰고 가거나 남자랑 말한적이 없는데 메컵도 빡세게 하고 이중턱 없어지고 얼굴턱선 쉐딩 치니 더 브이라인 되더라구요.. 역대급으로 남자들 말 진ㅁ자 마니 걸어와서 아..눈코보다 얼굴이 작고 브이라인이어야지 이뻐보이나 싶러요 눈이야 빡세게 하면 다 커보이니 ㅠㅠ 하물며 전 얼굴지방흡입 이랑 이중턱지방흡입만 한건데두 이정도니 뼈수술해서 윤곽수술하고 이뻐진 사람들은 더 만족도 장난 아닐것 같다는 생각이.. 일단 다 필요없고 남자들 반응이 수술만족도를 높여주네요ㅋㅋㅋㅋㅋ 말건남자들 중에 괜츈한 남자만 추려서 연락중ㅋㅋ말이 삼천포로 빠졌는데, 수술부위 한달짼데 음주로 인한 부작용은 없겠죠?? 친언니는 술먹었다고 하면 병원에서 니탓할텐데 술먹어ㅛ단 얘기말고 먼저 술먹어도 되냐고 물어보라는데 얼굴지방흡입 하고 나서 얼마나 있다가 술 마실 수 있나요?? 아시는분 제발 답변좀 ㅠㅠ

댓글

(5)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