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행감탕 먹고있는데 진짜 식욕이 없네요

모네님

2018.09.06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후기 사진 3
후기 사진 4
후기 사진 5

피부도 문제고 얼굴도 문제지만 몸뚱이가 젤문제라 일주일전에 고터에 있는 플러스마이너스한의원가서 인바디랑 뭐였지 생체리듬인가 암튼 그런거 재구나서 원장님이랑 상담해서 행감탕이라는거 3주치 지어왔어요 하루에 2포를 6번에 걸쳐서 2시간텀으로 나눠먹는건데 전 두시간간격으로 꼬박 못챙겨먹어서 그냥 제멋대로 먹는중 암튼 복용법이 맞는진모르겠으나 진짜 신기하게 식욕이 없네요 나중에 요요올까봐 억지로 이것저것 챙겨먹는중이예요 ㅎㅎㅎ 예전에 광주에 유명하다는 한의원에 전화로 상담만받구 한약지어먹은적있는데 그때 신랑보는데서 흰자보이면서 쓰러져가지고 한약먹는다그러면 신랑이 정색하거든요.. 이건 후기보니까 뭔가 괜찮을것같아서 가봤는데 바로 한약 꺼내주는게아니라 몸상태에 맞춰서 만들어서 택배로 보내주는것도 좋았구 식욕이 없긴한데 힘까지 딸리는 그런게아니라 괜찮은 것 같아요. 찔끔 먹었는데도 기력 딸리거나하지않아서 힘내서 잠실가서 리프팅받고왔다는 ㅋㅋㅋㅋ 비움환이라고 이틀에 한번씩 먹는거있는데 제가 자꾸 깜빡해서 받은지 일주일짼데도 첫날포함 두번밖에 못먹었지만 이름대로 화장실도 잘가서 좋음ㅋㅋㅋㅋ 지금 일주일동안 1키로줄었는데 먹을거다먹구 건강히 뺄수있을것같아서 추천하고싶네용 요즘 근데 다이어트한약 원래싼가영 3주에 21마논이라니까 엄청 싼거같은 ㅋㅋ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