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김해 성형외과

찡이1

2018.08.22


제 근무지 근처에있는 새로오픈한 성형외과구요 네이버에 김해성형외과치면 제일위에나오는곳이예요 ㅋㅋ 진짜 통화하다가 혈압올라서 뒈져버릴거같네요 다이어트약 상담이고 전에 한번가서 일주일치받았는데 일주일뒤에 오라고했었는데 병원쪽에서 두번 예약파토냈네요 ㅋㅋ 한번은 수술들어갔다고 파토내더니 이번엔 마감해야된대요 ㅋㅋ 오전중에 예약할려고 전화했었고 오전에통화한분이랑은 말잘통했습니다 예약후에 가고있는데 쪼금늦어서 전화해서 바로밑에 횡단보도라고 얘기했는데 오지말라네요 늦었긴한데 가도되냐고 물어봤고 10분정도 지났었구요 늦은건잘못한거맞는데 말투가너무 기분나빠서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에도 전화받을때 다이어트약상담이고 그병원에서 처방받았었기때문에 약만받으면되고 원장님이랑 딱히 길게할얘기도없다했는데 언제올수있냐해서 시간얘기했더니 혼자 아 ~~ 근데 오늘은 예약이 다차서요 안되요 이러고 오늘도 다와간다고 바로앞이라니까 어디신데요 ? 하길래 바로밑에횡단보도기다리고있다니까 아 ~~ 근데 저희두 마감해야돼서요 라면서 오지말라하고 상담받는데 시간 오래걸리냐니까 그건 환자분이상담하는거에따라틀리죠 이래얘기하는데 대략얼마정도걸려서 안된다도아니고 보통 그렇게물어보면 몇분정도 걸리시고 늦으셔서 저희가 7시마감이여서 오늘은 힘들거같습니다 라고얘기하는게 정상아닌가요 ? ㅋㅋ 다른병원 많이다녀봤는데 이런식으로 전화받는사람 처음이네요 사람엿맥이는것도아니고 어딘지는 왜물어보고 몇시에올수있는지는 왜물어봐요그럼 ㅋㅋㅋㅋ 진짜 너무열받고 어이가없네요 전화받은직원 누군지모르겠는데 실장인지 걍 인포데스크인지 오지말라할거면서 어딘지는왜물어보고 예약다찻으면서 몇시에올수있는지는 왜물어봅니까 안된다할거면서 될것처럼 자꾸 얘기하고 병원 일층까지 갔는데 걍돌아왔네요 ㅋㅋ 마감해야됀대서 오지말라길래 아 그냥 상담길게안하고 약만받으면되는데 안되나요 라니까 안되는데 .. 내일은요 ? 모래는요 ? 하면서 물어보는거 진짜 혈압올라서 전화로 얘기하면 싸울거같아서 끊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내일이든 모래든 예약잡으면 또파토낼거면서 ㅋㅋㅋㅋㅋㅋ 이딴병원 처음이네요 이때까지 수술도해봤고 다이어트약도 쁘띠도 하러 많이다녀봤는데 ..ㅋㅋㅋㅋ 돈안되니까 꺼지란건가 ; 김해에서 혹시 병원가실분은 거르고가시길 바랍니다 뭐 참고로 서울에서 유명한원장이 내려왔다네요 생긴지 일년정도됬구요 ㅋㅋㅋ

댓글

(7)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