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얼굴지방 상담했는데 봐주새여ㅠㅠ

우빈님

2018.08.22


얼굴 턱라인이중턱볼살때매 상담받았는데 이해가안되서여 ㅠㅠㅠ 편하게쓸께요 참고 저는 이십대중반바라보고있어요 윤곽주사맞을려고 병원예약함 실장상담한거 원장상담한거 섞어쓸게요 나이가어린대 비해 얼굴탄력이너무없다함 살이많은게아니라 살이쳐져서 그렇다함 (제가 윤곽주사를 19살 부터 많이맞았었거든요) 그래서 윤곽주사를 맞아도 효과가없을거고 탄력을 줘야될거같다함 여기서 아큐스컬프를 추천함 단계는 3단계로 이뤄지는데 1.레이저로?지방을녹임 2.지방이녹으면 핸드메이드로 지방을 뺌 3.피부타이트닝?같이 리프팅으로 붙임 .턱라인 이중턱에 시술 .붓기는좀있늘거같고 효과를볼려면 기다려야한다함 시후관리서비스좋음 그리고 긴 녹는 실리프팅 4줄 양쪽 2줄씩 귀밑?쪽인가 턱쪽에 작게구멍뚫어서 턱라인을 땡겨 거는거라고함 즉각적인효과보인다함 유지기간은 팔개월정도 아큐스컬이랑 이십만원정도 차이 실장은 지가 둘중 한다면아큐한다함 가격차이얼마안나고 실은 유지기간도있고 아큔 살갑자기찌지않는이상 몇년은 유지된다함 고민인 턱라인 이중턱 라인정리하고싶은거아니냐고 그럼 아큐하라함 근데 즉각적인 바로효과보고싶다ㅜ하면 실리프팅하라함 상담내용 이런대요 ㅠㅠ 이상한게 윤곽주사해도 녹을지방이 없다했는데 아큐가어째보면 지방흡입 아닌가요? 녹을지방이없다는데 지방을흡입한다는게 ㅡㅡ.. 살이처진거랑 지방이랑 다른 건가요? 뭘해야할까요ㅠㅠ실리픜팅은 원장이 땡겨보더니 이렇게 된다 하던데 맘에들었거든요.. 진짜이래땡겨지냐니깐 그렇다네요ㅜㅜㅜ두줄가지고 큰효과가있나요 ?? 실리프팅은 원장이 추천해줬어여 근데 어릴때 실리프팅은 하지말란얘길봐서요 상담하면서 말했더니 녹는실이고 나이랑은 상관이없는거같다고 괜찮다하더라구여 더처지지않냐니깐 그런거없다함 뭔가ㅜ원장이 다자신만만해함.... 느낌이 좀 영업하는느낌인거같은데 효과없을거같은건 추처안하고 효과있는걸추천해주는거같기도하고ㅠㅠ 아큐는 효과없단말이많은거같아서요 ㅠㅠㅠ 뭐가괜랂을까요 ㅠㅠㅠㅠ???

댓글

(1)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