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지흡 상담 다녀왔어요! (레아트)
s강이2
2018.08.16
저번에 청담유노 후기쓰고 이번에는 레아트 입니당 일단 처음 들어갔을때 살짝 당황했어요. 점심 막 지난 시간이어서 그런지 손님은 아무도 안계시고 데스크에 실장님들만 계시더라구요. 제가 오전부터 상담도느라 급하게 나온탓에 긴티+레깅스+생얼+막 묶은 머리 딱 이 상태였거든요 근데 실장님들은 너무나 예쁘시게 계셔서 살짝 움츠러들긴 했지만 차트먼저 작성하고 인바디를 하러갔습니다. ㅊㄷㅇㄴ에서는 인바디를 안해서 그런지 되게 신기했어요 그리고 한 10분 안되게 기다리고 바로 실장님 상담 먼저 받았습니다. 근데 성형외과 상담 별로 안해보신분들은 아실꺼에요 불안하고 궁금한건 많은데 뭘 물어봐야할지 모르겠는 기분?? 그래서 조용히 앉아있었는데 마실꺼 뭐 마시는지 물어보시더라구요. (여기가 그 병원안에 카페가 있는걸로 유명한 그곳이더라구요) 그래서 과일차를 달라고 말씀드렸는데 밖으로 나가시더니 실장님이 다른 실장님들에게 'ㅇㅇ씨 아까 마셨던거 뭐에요? 맛있던데' '아 이거 저거에요' '아 그럼 이건 어때요?' 라며 저에게 맛있는 과일차를 타주시기 위해 열심히 대화하시는데 귀여우셔서 긴장이 좀 풀리더라구요. 여기서는 탈의를 하진 않았고 레깅스 위로 만져보시더니 역시 살이 많다고 하시더라구요...ㅎ 근데 14키로 뺀거치고 탄력 괜찮다고. 제 몸무게로 봐도 탄력 괜찮고 지방 많아서 지흡하면 잘될꺼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엉덩이도 같이할까 고민중이라고 말씀드렸더니 또 보시고 만져보시고는 엉덩이가 큰편은 아니라고 근데 승마살이랑 엉밑살이 엄처 많아서 큰거같은거라고 오히려 엉덩이는 살이 있는게 좋으니까 그냥 수술후에 힙업운동만 해주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는 제 종아리 보시더니 '종아리도 수술하실 생각 있으세요?' 물어보시길래 지방이 많냐 여쭤봤더니 근육반 지방반이라고 하시더라구요. 허벅지 하면 좀 신경쓰일수 있으니 수술하고 다이어트 해보고 안되면 그때 수술이나 보톡스 맞으면 되실꺼라구 왠만하면 종아리는 지흡을 추천드리지 않는데 근육만큼 지방이라 괜찮을꺼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제 몸에 지방이 어디 없겠어요...ㅎㅎ 허벅지 해 보고 잘 되면 종아리 고민해보라는 실장님 말씀에 성격급한저는 둘이 같이 하는걸로 상담을 했습니다. 좀 있으면 개강이라 마음이 급했어요ㅜㅜ 붓기, 실밥뽑는 날자, 후관리는 언제부턴지, 멍은 얼마나 가는지 하나하나 질문하고 대답해주셨구 뼈벅지는 힘들다고 허틈 막 이만큼 벌어지는건 힘들고 조금 벌어지고 걸어다닐때 살짝식 스치는 정도일꺼라구 하시더라구요. 저도 제 다리 봐서 알지만 뼈벅지는 양심적으로 바라지 않아요ㅎㅎ 그냥 티를 바지안에 집어넣고 당당히 다닐수있을정도면 된다고 말씀드렸고 최원장님 상담도 하고싶다고 했더니 지금 수술중이신데 좀만 기다려달라고 나가시더니 원장님과 같이 들어오셨어요! 근데 막상 뵈니까 뭘 여쭤봐야할지...원장님도 되게 차분하신 스타일이시더라구요 그래서 조용한 분위기에서 다리보여드리고 원장님도 살 많다...ㅎ 하시구 허벅지만 하면 4천은 기본으로 나올꺼고 종아리도 하면 적어도 5천은 나올꺼라고 하시더라구 수술시간은 얼마나걸리냐, 경과는 직접 봐주시냐는 질문에 수술시간은 4시간정도고 원하시면 봐드리는데 1~2달은 거의 붓기라 붓기다 아니다 요정도만 말해줄수있지 원장님이 보시고 판단하시기에도 수술결과를 말하기에도 어려운 시기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고주파는 실장님이 해주시고 주사는 직접 놔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더 궁금한거 있냐고 하셔서 없다고 하구 실장님하고 마저 상담했습니다! 물어볼건 거의 다 물어봤구 상담가능한 날짜물어보시길래 다음주 주말이면 좋겠다 했더니 월요일에 출근하시려면 금요일 오후에 하시면 안되시겠냐구 많이 힘들고 아파서 하루이틀만에 출근하는건 추천 안드린다고 하루라도 더 쉬셨으면 한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보다 더 지흡의 아픔을 두려워하시면서 걱정하시더라구요 지흡하신분들 많이 아파하신다구ㅜㅜ 그래서 하게되면 금요일 오후로 하기로하구 목요일까지 연락드린다고 하고 나왔습니다! 사실 넘나 친절하신 실장님+조용하고 진지한 원장님+내가 원하는 부위를 다 할수있을만큼 저렴한 가격 정말 혹 하더라구요 거의 여기서 하겠다고 맘먹은 정도?? 사람들이 상담 다니다보면 끌리는 병원이 있을꺼라고 하시던데 무슨말인지 이해가 갔어요. 근데 ㄹㅇㅌ는 대용량이 아니라 라인이다 많이 안빼준다 효과없다 이런 댓글을 종종 봐서인지 끌리는만큼 망설여지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보류했습니다. 짧게 정리하자면 장점 굉장히 친절한 실장님 안해도 되는부분은 안해도 된다고 말씀해주시는것 차분하고 조용한 원장님 저렴한 가격 단점 살이 많은 저에게 많이 안빼주실까 걱정됐던 후기와 댓글들 카톡답이 빠르지는 않으신점 탈의를 하지않고 상담이 진행된것 이정도였습니당 글을 길게 쓰는것도 지치네요...ㅜㅜ
댓글
(13)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