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눈성형 후기 !!!!!
타치야나아
2018.07.28
눈성형 햇어요 후기남겨요 성형전 3장 성형후3장 오늘 지방이식 2차하러갓는데 왼쪽 팔짜에 많이 넣어달라고햇더니 오른쪽에 엄청 넣어주셧네요 ^^^ 근데 지방이식 한분들 제가궁금해서그런데 수술당일에도 팔짜가 그렇게 잘보이나요? 1차햇을때 저는 지방안할줄 알앗어요 ㅎㅎㅎ 너무 자연스럽고 티가 하나도 안나네요 ^^ 220이엿는데 ㅎㅎ 2차는 이마 많이 넣어달라그래서 지금 볼륨감있어요 ㅎㅎ 풀페이스 1차 50씨씨 이마 팔짜 2차 50씨씨 이렇게 햇네요 나중에 이것도 후기 남길게요. 다른게아니라 제가 눈 매몰 . 뒷트임 밑트임 햇습돠 잘됫나요??? ㅎㅎ 전체샷은 이뿌게 잘나왓어요 나름 눈만 짤라봣는데요. 예전에 분명 제 애교살은 짝짝이가 아니엿답니다. 남들이 부러워할만큼 애교가 많앗고 (자연) 무척 자랑스러웟어요 그런데 흠이잇다면 제가 쌍커풀이 3겹4겹 여러겹이라 매일 바뀌는게 스트레스엿어요. 코수술 상담 받으러갓다가 눈도 하면 이쁘겟다 라는 실장님 말에 혹 한건 제잘못이죠. 물론 지금눈이 막 엄청 이상하진않아요 하지만 매몰을 한탓인지 눈이쳐져서 쌍커풀이 뭍혀요. 상담가서 말햇더니 절개해야되는 눈인데 매몰해서라네요 그럼 진잔좀 말해주시지 ^^ 재수술은 165인가 ㅎㅎ 매몰이랑 절개랑 달라서래요. 그리고 애교살은 ^^ 원래 똑같앗던 내 자랑스러운애겨살이 한쪽이 없어져보이죠? 제눈에만 그런가요? 의사쌤은 수술은 성공적이고 너무잘됫대요 실장님도 너무이쁘다는데 제눈이 잘못된건가요? 따지다 둘다 자꾸 저한테 뭐라하고 의사는 기분나쁘다고 실장하고 얘기하래요. 수술잘됫는데 왜그러냐며.. 근데문젠 애교살이 아닙니다. 왼쪽눈 애교살 소실됫지만 언더속눈썹이 아래로 잘 내려가있어요. 오른쪽보시면 사진으로는 잘안보이는데 육안으로는 보일만큼 언더쪽이 눈안쪽으로 땡겨져 내려가서 속눈썹이 위로 쏟아 자꾸만 눈을 찌릅니다. 이것도 문제가 없다네요.. ^^ 6개월 지나봐야된다고.. 지방이식 2차 앞두고잇어서 따지는건 그만두기로햇어요 제얼굴에 무슨짓할까바 근데 아니나 다를까 팔짜 지방이식을 원하던것과 반대로 넣어주셔서 도저히 참을수가없어 글을 올립니다. 저같은 피해자가 없었으면 해서요 . 이병원 신사역에서 정말 크고 유명한병원이죠? 렛미인에도 소개되고 얼짱이 광고하고 16층 으리으리 제가 수술이 처음이라 잘안알아본것도 잘못이지만.. 이런 큰 곳에서는 큰일이 없겟다 . 수술도 많이해봣으니 잘되겟다 무조건 맹신한게.. 정말 후회스러워요. 주변에서 돈주고 얼굴 망쳣다 얘기 많이 듣는데 진짜 이뻐지고 싶어서 수술한건데 큰맘먹고 수술한 제가 후회스럽네요. 엄마가 이쁘게 쌍커플 잇는눈 주셧는데 개니 더 이뻐지려다.. 지금 속눈썹때문에 언더 속눈썹펌 한상태입니다. 자꾸보니 내얼굴 저는 안이상한데 주변에서 망햇다니.. 좌절.. 다른분들도 성형외과 잘알아보고 하셧으면 좋겟구요. 저는 이병원에 충분히 얘기하고 상담햇는데 절대 네버 말이안통하고 저번에도 한번 글올렷는데 바로 삭제 당햇어요. 복사해놓고 계속 올려야되나바요^^ 어플깔때 성형도윰받으려고 블랙리스트걸러내고 그러려고 깐건데 어플측에서 글을 지우니.. 이어플도 믿을만한지 모르겟어요 . 성형정보 카페 어플 등등 많은데 모든분들이 제글 다읽을때까지 한곳씩 돌아보려구요.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