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수면마취 후기

부부붕우웅

2018.07.13


요번에 코수술하면서 수면마취로 했는데 재밌는 경험이어서 후기 올려요~! 먼저 수술에 대해 크게 부담은 안느끼구 수술대 눕자마자 한숨 자야지 하고 눈 감고 있었더니 언제 수면마취가 됬는지도 모르게 잠들어버렸어요 그러고 꿈꾸기 시작하는데 신기한게 집 안에서 친구들이랑 노는데 점점 제가 그 속에 있다는 걸 인지하게 되더라구요 마치 영화 속 매트리스 그런 느낌처럼 현실이 아니라는걸 그 속에서 인지하게 되는... 그래서 막 놀다가 갑자기 창문 밖이 점점 시끄러워져서 아 뭐야 왜이렇게 시끄럽냐구 신경쓰기 시작하니까 수면마취에서 깼단 것 같아요 ㅜㅜ 흐릿하지만 점점 코 수술하는게 느껴지면서 꿈틀댔나봐요 의사쌤이 다시 재워드릴까요 라는 소리가 들리고 끄덕이면서 잠시 후 다시 꿈 속으로... 깨기 전에 그 꿈 이어서 그 집에 들어가서 놀려고 하는데 이미 친구들은 다 갔더라구요..! 그래서 집 정리하다가 다시 창문이 시끄러워지는 ㅜㅜ 그 전 꿈에서 그러다 깬 걸 알아서 안나갈라고 발버둥치는데 결국 다시 소환당하구 코 수술하는게 다시 느껴지더라구요 엄청 아프지는 않고.. 예전에 사랑니 뺀다구 마취 받고 사랑니 뽑는데 참을만 하긴 한데 아픈 그런 느낌?? 으로 나머지 수술 받았던 것 같아요! 코에 무슨 짓을 하는게 느껴지김 하는데 정확히 뭘히는지는 감이 안오구 마지막에 테이핑 하는 느낌만 확실하게 들더라구요 아무튼 남들은 자고 일어나면 수술 끝나있다고 하는데 수술 중간에 깨서 좀 무서운 경험이었지만 꿈에서 그렇게 자유롭게 다닌 느낌은 처음이어서 재미난 경험해본거같아요 ㅋㅋ 수술 끝나고 보통 어지럽고 회복실에서 쉬다 가신다고 하는데 저는 이미 깨어있는 상태였기 때문에 회복실에서 한 10분 쉬다가 집으로 갔어용... 수면마취, 수술 다 끝나고 난 기분은 술 좀 마시고 다음 날 일어났을 때랑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