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우울해서 적어볼게..
라이언안마봉
2018.07.03
내가 같이 일하는사람(상사)이랑 헬스를 같이 다니고있는데. 나는 런닝을 타고 있었고 같이일하는사람은 A라고 할게 A는 옆애서 사이클을 타고 있었어 근데 내가 더워서 커피를 사드렸는데 난 런닝을 뛰고잇어서 커피둘 거치대같은게 없는거야 그래서 A가 타고있는 사이클에는 거치대가 있거든 그래서 말없이 그냥 내꺼 놔뒀지..근데 그걸 못봤나봐 자기꺼 넣으려다가 내꺼때문에 튕겨져서 바닥으로 떨군거야 그래서 그거 주우려다가 핸드폰을 A가 떨어트렸는데 액정이 박살이 났어... 전부 내책임이래..나보고 엄청 뭐라하는거야 너때문에 귀찮게 서비스센터도 왔다갔다 해야되지않냐고 더운날에 뭔고생이냐고 시간 아깝다고 하시더라 그래서 오늘 서비스센터를 다녀오셨는데 하는말이 자기가예전에 물에 한번 폰을 빠트린적이 있는데 그거때문에 액정교환이 안되고 리퍼받아야한다는거야 그래서 그것도 내책임이래..너때문에 폰만 안떨궛어도 그냥 쓰는데 귀찮게 리퍼받고 해야한다고.. 그래서 처음에는 리퍼값을 내노으라고해서 무슨말이냐 물에빠트린건 예전에 A가 하지않앗냐고 하니깐 그럼 액정값달라는거..그래서 25만원 드림..좀 억울하지않냐??ㅠㅠ 내잘못도 알고있긴한데ㅜ 다 내잘못이라고 말하고 존나 죄인취급당하니깐 서러운거야..그랬더니 나한테 하는말이 나 저번에 일본다녀왔거든 근데 근데 일본이 애플제품이 좀 더 저렴하잖아 그때 부탁했었거든 에어팟?? 그거 살수있으면 사와달라고 물론 돈은 따로 주신다고 했고 근데 내가 안사왔단말이야 면세한도다차서? 그래서 그냥 왔는데 그것만 사왓으면 이어폰에 줄이 댕겨져서 폰떨굴일이 없었다는거야..결론은 다 내잘못이라는거지..걍 한풀이 해봣어..안뇽~....
댓글
(6)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