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코성형,눈밑지 1달차
김장보
1일 전
코수술과 눈밑지를 한지 어느덧 한달이 조금 넘었네요 정말 한달까지는 주변에서 코밖에 안보인다고 코붕이라는 말만 주구장창 듣고 다녔었는데 한달이 넘은 이후부터는 점점 자연스러워지는게 보였어요 한달이 고비였고 이제는 전보다 훨씬 자연스러워진 느낌이에요 주변 반응들도 코가 너무 예쁘다부터 시작해서 병원 추천해달라는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저도 거울 볼때마다 항상 기분이 좋으면서 아직까지 실감이 안가네요 정말 이게 제 코인지.. 시간이 약이라는 말이 진짜입니다 저는 붓기 빠지는데는 산책이 최고인거 같았어요 하루에 세번 30분정도 산책을 했고 밥도 잘 챙겨먹었어요 일상생활하는데에는 전혀 지장이 없지만 그래도 코는 소중해서 조심조심 생활하는 편인거 같아요 눈밑지도 너무 잘돼서 얼굴이 깨끗해진 느낌이고 이전에 피곤해보인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는데 수술 후엔 한번도 들어본 적 없습니다 인상이 시원해졌다는 얘기를 많이 들은거 같아요 눈밑지 역시 한달까지는 통증이 조금 있었지만 이제는 아무렇지도 않아요 !! 하루하루 만족하며 살고 있어요 저를 더 예쁘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참고로 무드온성형외과에 한진우 원장님입니다 최고에요!!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