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광대 턱 뿌수고 얼굴형 존예됨

스스브리

2026.06.15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후기 사진 3
후기 사진 4

오랫동안 윤곽은 고민하고 있었어요 ㅠㅠㅠ 옆광대가 툭 튀어나와서 얼굴 굴곡이 엄청 심했어요 ㅠㅠ 게다가 정면에서 보면 턱까지 각져 있어서 얼굴이 전체적으로 넙데데~하고 커 보였구요 광대에서 사각턱까지 이어지는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둥근 네모였어요 ㅠㅠ 나름대로 집에서 괄사도 하고, 피부과 시술도 받아봤지만 골격 자체가 문제라 이건 어쩔 수 없더라고요. 윤곽 발품 팔 때 저는 무조건 옆광대 쏙 들어가게, 정면에서 볼 때 얼굴 작아보이게를 무조건 말씀드렸습니다 ㅋㅋ 보통은 그냥 으레 윤곽 상담할때 환자들이 하는 말로 들으시는듯 했지만 소다 권원장님이 제일 진지하게 들어주시는 느낌도 강했고 제 추구미대로 하려면 어떤식으로 해야 할지도 자세히 알려주셨어요 제가 묻지 않은 사후관리, 수술 후 통증 및 리스크 등등도 자세하게 설명해주시는거 보고 신뢰가 바로 갔어요 얼굴살이 많은 편이라 지흡 추천해주셔서 지흡도 같이 하기로 했습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지흡 같이 한 게 진짜 신의 한 수였어요ㅠㅠ 지금 6개월 차라 큰 붓기 다 빠지고 잔붓기만 쪼끔 남은 상태인데 일단 툭 튀어나왔던 옆광대가 매끄러워지니까 인상 자체가 엄청 순해 보여요! 그리고 정면에서 봤을 때 그 여백 많고 넙데데했던 얼굴이 수술전보다 훨씬 작아졌고 턱선이란게 생겼어요 아무리 피부과에 돈 쏟아부어도 안되던 턱선이 이제야 나오네요 수술 직후에 얼마나 아프냐 힘드냐 이런 질문 지인들이 제일 많이 하는데 진짜 죽을만큼 아파요...ㅠㅠ 그러나 전 그 아픈 와중에서도 수술한건 후회 안했어요 그 정도로 얼굴형에 스트레스 받았고 다행히 수술 만족도도 확실하네요

댓글

(1)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