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남자 눈 수술 고민입니다
냥이ZTEn0
2026.05.18
처음에 매몰or비절개눈매교정을 했는데(8년전 기억이 잘...) 지금 양쪽눈이 차이가나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보기엔 왼쪽눈이 풀려서 덮히는것 같아요... 수술을 하면 왼쪽눈만 해야할지 아니면 다 해야할지 눈매교정을 해야할지 조언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의사 답변

30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팝성형외과의원
2026.05.18
안녕하세요. 팝성형외과🥇 김동걸 대표원장입니다. 처음 수술 후 시간이 지나면서 한쪽 라인이 느슨해지거나 눈 뜨는 힘 차이로 인해 양쪽 눈이 다르게 보이는 경우는 종종 있습니다. 다만 실제로 라인이 풀린 상태인지, 피부 처짐이나 눈뜨는 습관 영향인지에 따라 교정 방법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현재 눈 상태와 기존 수술 방식에 따라 재교정 방향이 달라질 수 있어 정확한 부분은 상담을 통해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15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리네성형외과의원
2026.05.27
왼쪽 눈이 풀렸네요 지금 오른쪽눈이 마음에 드신다면 왼쪽만 다시 수술해서 우측에 맞추는 방법도 있고 우측라인을 바꾸고 싶으시다면 양쪽 다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사진상으로 봤을때는 눈매교정이 필요해보이진 않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