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인중축소 수술 말고 시술!!!
갱쥐FsYn7
2026.05.12
글 보니 비슷한 고민들이 자꾸 보이더라고요? 요즘 인중축소 수술부터 알아보시는 젊은 분들이 너무 많이 보여서 진짜 언니 같은 마음에 글 남겨요.. 저는 40대고 나이가 드니까 피부가 쳐지면서 인중도 같이 길어지는 것 같아 스트레스가 많았거든요? 근데 솔직히 저보다 젊은 분들도 그렇겠지만 나이 더 많은 저도 살을 직접 잘라내고 꿰매는 수술은 솔직히 부담이 되어요 흉터 남으면 어쩌나 싶고요 ㅜㅜ 수술은 나중에 진짜 최후의 수단으로 고민해 볼 문제다 싶어서 시술 받았고 저번주에 받았으니 이번주면 이제 2주차네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너무 만족하고 있어요! 강남 유앤미에서 받았는데, 흉터나 부작용 걱정 없이 이렇게 인중이 자연스럽게 짧아질 수 있다는 걸 왜 이제 알았나 싶어요ㅠㅠ 아직 미세한 잔붓기는 있지만 일상생활 전혀 지장 없고 좋아요 그래서 드리고 싶은 말씀은.. 20대 30대 아직 한창 예쁠 나이인 동생들이 덜컥 수술부터 알아보고 흉터 감수하려고 하는 거 보면 제가 다 안타까워요..수술은 한번 살을 잘라내면 되돌리기 힘든데 특히 흉 잘지는 친구들은 고민 잘 해야해요 시술로도 이만큼 결과가 나오는데 굳이 처음부터 수술은 굳이...^^ 근데 사람 욕심이 참 무서운 게... 인중이 예쁘게 해결되고 나니까 이제 긴 중안부도 좀 줄이고 싶은 욕심이 스멀스멀 올라오네요^^..? 제가 한 유조만간 중안부도 같이 받아볼까 진지하게 고민 중이에요ㅋㅋ; 아무튼 다들 부작용 없이 안전하게 예뻐지시길~^^ 사진은 후/전 사진이니 참고 해보셔요ㅎㅎ
댓글
(5)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