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쿼카IRqon
2026.05.10
쌍꺼풀수술은 확실하게 생각중이예요 평소에 쌍테만 계속 하고다니고있어요 눈 크게 떴을때는 맨 아래 사진 참고해주세요 절개,자연유착,부분절개 어떤걸 해야 잘나오는지ㅠㅠ 아웃라인은 싫어해요 인아웃라인으로 하고싶어요 비용적으로도 어느정도인지 궁금해요
의사 답변

30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팝성형외과의원
2026.05.11
안녕하세요. 팝성형외과🥇 김동걸 대표원장입니다. 평소 쌍테를 오래 사용하셨다면 피부 늘어짐이나 눈 뜨는 힘, 지방량 등에 따라 수술 방법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말씀주신 것처럼 자연스러운 인아웃라인을 원하시는 경우 현재 눈 상태에 따라 자연유착, 부분절개, 절개 방식 중 적합한 방향으로 진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만 어떤 방법이 가장 잘 어울릴지는 직접 눈 상태 확인 후 결정되는 부분이며, 비용 또한 수술 방법이나 눈 상태에 따라 차이가 있어 원장님 상담 통해 자세한 안내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16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워너비성형외과의원
2026.05.26
안녕하세요. 성형외과 전문의 문예슬입니다. 눈두덩이의 지방이 많은 편으로 보이기 때문에 절개를 사용한 쌍꺼풀 수술을 추천드립니다. 눈과 눈썹사이가 좁은 편이라 아웃라인 보다는 인아웃이나 인라인이 훨씬 자연스러울 듯합니다. 비용은 병원마다 다 다르게 책정 되니, 수술을 원하시는 병원에 방문하시어 진단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