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아 저번에
하마는히뽀
2026.05.07
남자친구가 쓸데 없는 소리 하면서 제가 건강안챙긴다 뭐한다 헤어지느니 마느니했는데 저 결론적으로 안 헤어졌어요 자기가 맘이 힘들어서 친구들한테 얘기하고 들어봤다는데 원래부터 아침밥 안챙겨먹으면 꾸준히 먹기 힘들다 그리고 니 나이에 20대 여친이 만나주는경우 잘 없다 (남친30초) 등등 꽤 혼나고 왔다고 사과해서 받아줬어요ㅎ 한 번만 더 그래봐라 진짜 극대노해야지~^^ 아 참고로 제 친구들이 만나자해서 남친 데려갔는데 남친이 제가 얘기 할 땐 귓등으로도 안듣더니 친구들한테 얘기듣고와서 헤어지는거 물리고 사과했다고 아주아주 서운한거 토로하고 했는데 이 에겐남이 친구들 앞에서 제가 자기 욕해서 서럽다고 울더라고요^^ 자긴 친구들한테 조언 듣겠답시고 말하고 난 안되나..? 하지만 제 친구들 앞에서 자기 앉혀놓고 앞담 까는 격이 되었으니 미안하다고 사과하고 우는거 달래줬어요ㅎ.. 짜증나고 귀엽고 다해서 노답 ^^.... 귀여워보이는걸 보면 아직 계속 사겨야하는게 맞나봐요~
댓글
(2)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