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윤곽3종 + 지흡 5개월차 후기

여우cBEl8

2026.05.06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광대뼈가 튀어나와 있고 턱 선이 두터운 편이라 사진을 찍거나 거울을 볼 때마다 얼굴이 넙데데해 보이는 게 늘 고민이었습니다. 남자얼굴이라 아주 얄쌍한 얼굴까진 아니어도, 너무 넙데데해보이면서 아저씨같은 인상이 너무 스트레스였습니다 남자윤곽 경험도 많으신 곳 위주로 알아봤습니다. 몇 군데 발품을 팔아봤는데 소다성형외과 상담이 제일 와닿았어요 제 뼈 골격 자체의 문제도 있지만 볼이랑 턱 쪽에 지방이 꽤 있어서 윤곽만 해서는 정면 효과가 덜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윤곽 3종에 얼굴 지방흡입을 같이 하는 쪽으로 가닥을 잡았습니다 친절하시면서도 하나하나 짚어주셨어요 초반에 붓기가 심할 때는 붓기가 안 빠지면 어쩌나 걱정도 했는데, 병원에서 해주는 관리 받고 산책도 열심히 하니깐 3개월쯤 지나니까 큰 붓기는 거의 다 내려가더라고요. 지금은 턱 끝 쪽에 잔붓기만 살짝 남은 상태입니다. 확실히 툭 불거져 있던 광대 라인이 매끄러워졌고, 지흡을 같이 해서 그런지 얼굴선도 예전보다 훨씬 갸름해졌어요. 오랜만에 보는 지인들은 살이 많이 빠진 줄 아네요. 수술 초반엔 숨쉬기도 불편하고 먹는 것도 힘들었지만, 확실히 정리된 얼굴형을 보면 하길 잘했다 싶습니다.

댓글

(1)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