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모발이식. 죽고싶을정도...도와주세요
미메롱미
2018.06.21
앞머리 옆에 애교머리쪽에 2500정도?? 심은지 10개월가량됏는데 평소에 한달에 셀카를 100장은 찍엇는데 지금은 6개월정도 셀카를 찍은거 다합처봐야 20장도안돼겟다......... 그냥완전 앙드레김 머리돼서 앞머리를 내리지도 올리지도 넘기지도 못하겟고 자살충동느낄정도로 스트레스가.... ㅜㅜㅜㅜ 절대 헤어라인 모발이식 하지마세여 차라리 이마축소를 하세여 전 둘다햇엇는데 이마축소하면 그나마 자기 헤어라인 그대로 내려오기때문에 두번을 하더래도 훨씬 나아여. 내일 병원 가기로 햇는데 이거 머리 어떡해 되돌아갈수 있는방법이 있을까여?????ㅠㅠㅠ 얼굴이 가운데가 긴형인데 이마도 넓은편이긴 햇지만 얼굴형 자체를 고려안하고 이식에만 급급해서 아예 얼굴자체가 비율이 .... 그냥 완전 말로표현이안됌... 이마가 높이 비율3? 얼굴이 7? 2:8? 그냥완전 이상한정도가아니라 거울볼때마다 집에서든 밖에서든 머리만 게속 만지고 차라리 내가찍은 셀카는 그나마 낫지. 남이찍어준 사진보면 헬맷쓴머리ㅡㅡ 그냥 황비홍머리처럼 아주부자연스럽게 완전 정갈하게 아주어색한 머리임 ㅡㅡ 죽고싶다 진짜 병원비고 뭐고 다 필요없고 진짜 방법좀 찾고싶네요ㅠㅠㅠ 헤어라인 모발이식 혹시 실패한분들 어턱해하셧나여???????? 제발 알려주세요 ... 너무 우울해요 병원에선 머리가 젖은채로 찍어서 그렇다 각도가 그렇다 맨날똑같은소리만하고 이거 다 제모 해달라니까 머리 심은지 1년안돼서 주기가 어떻고... 게속 이소리임... 모발이식 햇다고 다 앙드레김 대는건 아니잔아여 맞나여??제가 그걸 모르고 수술한건가여????????????
댓글
(5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