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ㅠㅠ후우
2026.04.28
36살 남자입니다 나이가 먹고 겹쌍커풀이 생기고 졸린눈이 되었습니다ㅜㅜ 쌍수를 해여할거같은데 전처럼 얇은 속쌍이나 무쌍으로 또렷한 눈매로 교정이 가능할까요??? 시술 은 어떤걸 해야할가요?.?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6.04.28
안녕하세요 눈꺼풀에 지방이 너무 없어 볼륨이 많이 꺼져있으며 눈뜨는 힘이 약하여 이마를 많이 들어올림으로써 그 증상이 더 심해보입니다. 이마 보톡스를 필히 맞아야 하고 눈꺼풀에 지방이식이나 필러 주입을 해야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눈수술은 아주 얇은 속쌍꺼풀을 만들면서 눈매교정을 하는 게 좋은 결과를 예상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자세한 부분은 직접 내원해서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0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팝성형외과의원
2026.04.29
안녕하세요. 팝성형외과🥇 김동걸 대표원장입니다. 나이가 들면서 생긴 겹쌍꺼풀과 졸린 눈은 피부 처짐이나 눈뜨는 힘(눈매교정)의 변화가 함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남성의 경우 과한 라인보다는 낮고 자연스러운 라인이나 무쌍 느낌으로 디자인하는 것이 중요하며, 눈뜨는 힘이 약한 상태라면 눈매교정을 병행해야 또렷한 인상이 나올 수 있습니다. 다만 현재 눈 상태(피부 처짐 정도, 눈뜨는 힘, 기존 라인 여부)에 따라 적합한 방법이 달라질 수 있어, 정확한 방향은 직접 진료 후 결정하는 것이 필요해 보입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