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페트매튜
2026.04.22
얼굴형이 해골처럼 광대밑으로 볼이 움푹패여있고 동그라미 친 부분 밑으로 턱 브이라인이 다 쳐진느낌이에요ㅠㅠ 양볼이 움푹 들어가있으니까 말할때 엄청 도드라져보이고 심부볼?과 입꼬리 팔자도 점점 처지는 느낌입니다 전체적으로 어떤 시술을 해야하는걸까요ㅠㅠ 거울볼때마다 스트레스받아요 꼭 개선될 수 있는 시술 알려주새요 실리프팅은 하고싶지않아요.....
의사 답변

14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나나성형외과의원
2026.04.23
안녕하세요. 사진상으로 정확한 판단을 할 수는 없지만 '연조직윤곽술'을 추천드립니다. 병원 내원 후 상담을 통해 알맞는 수술법을 찾으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36년차
서울 청담
라프린의원
2026.04.23
안녕하세요. 광대 아래가 꺼져 보이는 경우 단순 지방제거보다는 볼륨 보충이 우선입니다. 지방이식이나 필러로 꺼진 부위를 채우면서, 필요 시 심부볼 지방(버칼팻) 조정이나 리프팅을 병행하면 자연스럽게 개선됩니다. 무조건 지방흡입만 하면 더 꺼져 보일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리프팅은 울쎄라 시술이나 포토나 4D 레이저 리프팅을 권해드리는 바, 충분한 상담과 신중한 결정으로 만족스러운 결과 얻으시길 바랍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