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수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쿼카lx8x5
2026.03.31
현재 눈/코/광대 수술을 한 상태입니다 여백이 크다고 생각해 광대를 했는데 여전히 커 보여요 뭐가 문제일까요? 눈은 큰 편이라고 건들지 말라는데 그러면 빨간색 부분을 더 갸름하게 만드는 게 맞겠죠? 얼굴 지흡/이중턱 묶기가 맞을까요 아니면 울쎄라같은 리프팅이 나을까요…? 지금 찍은 사진은 슈링크 600샷 맞은지 2주정도 된 얼굴입니울쎄라는 가격대가 있다고 들었는데 슈링크보다 비싼 텐쎄라 했다가 슈링크보다 효과가 없어서 울쎄라도 했다가 효과가 없으면 어떡하지… 하는 걱정이 있어요 팔자부분도 고민입니다… 의사선생님께서는 살짝 입이 튀어나와있다고 채우는 게 좋다고 하셨는데 필러랑 실리프팅해도 지금 다 빠진 건지 저렇게 되었습니다 ㅜㅜ 슈링크로 살짝 당겼을 때도 효과가 있었는데 확실하게 없애는 방법이 있을까요…? 입툭튀에 쥬베룩같은 게 효과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그 외 제 얼굴에 필요한 수술이나 시술을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미아
에이지성형외과의원
2026.03.31
안녕하세요 사진상으로는 정확한 확인이 어렵습니다. 병원 방문으로 전문의와 상세한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뷰티라인성형외과의원
2026.04.06
안녕하세요 뷰티라인성형외과 유현재원장입니다 사진으로만 보았을 때는 광대 자체 문제라기보다 하안면(볼·턱라인) 지방과 처짐으로 인해 얼굴이 넓어 보입니다 광대수술보다 얼굴지방흡입 + 이중턱 묶기(턱라인 타이트닝)를 먼저 고려하는 것이 더 효과적입니다. 팔자 부위는 필러·실리프팅 유지력이 떨어진 상태로 보여 소량 지방이식이 더 적합할 수 있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