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얼굴지방이식풀페이스
냥이GskOI
2026.03.30
3주차에여 이마 가운데쪽이 가로 일자로 살짝 파였는데 의사선생님이 혈관지나가는 길이다 하는데 맞나요? 그리고 왼쪽 눈 오른쪽 눈 밑이 짝짝이에요 아니 왼쪽 오른쪽 자체가 짝짝입니다 이것도 붓기라 하던데 맞나여 왼쪽 눈은 애교살이 완전히 사라졌어요 오른쪽 눈은 있어요 ㅜ 심지어 왼쪽눈은 웃으면 밑에가 볼록하게 올라옵니다 팔자는 원래 왼쪽이 더 심했는데 콧볼 옆에 패임이 왼 오 달라요 팔자는 왼쪽이 더 부각되고 콧볼 옆 패임은 오른쪽이 더 심해요 주변사람들은 왼쪽 눈 광대 볼이 더 빵빵해서 왼쪽 팔자가 너무 심하게 부각되어보인다던데 의사쌤은 이것도 붓기라던데 맞나여 ㅠ 팔자가 왼쪽이 심하다 하니 전보다는 안심하다 팔자는 원래 잘 빠진다 전보다 덜 심하면 된거 아니냐 하는데 원래 그런가요 사람이 아무리 좌 우 대칭이 안맞는다 하지만 속상해서요 ㅠ 쌤들 의견을 듣고싶어여ㅜ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미아
에이지성형외과의원
2026.03.30
안녕하세요 해당 사항은 수술하신 병원에 문의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