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메탈프리턱끝축소+옆선+턱지흡 2달째~

챶자어너소

2026.03.18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후기 사진 3

눈 코 입은 작은데 그에 비해 하관이 커보이는 느낌이라 작아지면서 정리가 되면 좋겠다라고 생각해서 윤곽수술을 결심하게 되었어요 성형앱이나 유튜브에서 후기 엄청 찾아보고 긴턱수술에 전문성이 높은 메이드영 서범신원장님을 선택했구요 딱 제가 고민하는 부분을 캐치하여 상담해주시는데 원장님한테 무조건 수술받아야지라고 생각했어요 9시50분 첫 수술이라 9시10분까지 도착하여 수술 준비하고 이제 수술방으로 들어가기전 실장님께서 함께있어주면서 수술잘받고 오라고 말해주시는데 감동감동ㅜㅜ 떨린 마음이 그나마 진정되서 수술을 받을수 있었다 정신차리고 눈떠보니 수술은 끝나있고 회복실에 있는데 간호사님이 계속 이것저것 체크해주시고 약 넣어주시고 하루 입원이였는데 밤새 선생님께서 이것저것 체크해주시고 신경써주셔서 안심되었어요 수술부위 아픈것보다 전신마취 때문에 목이 아파 힘들었어요ㅜㅜ 다음날 그렇게 무사히 집으로 왔는데 얼굴은 점점 풍선처럼 붓고 둘리가 되어가는데 그나마 두유먹고 약먹고 하니깐 통증은 괜찮았다ㅜㅜ 3일차까지 계속 붓더니 4일차 되니깐 안붓고 열감도 덜하고 괜찮아지기 시작하고 산책하고 찜질하고 하니깐 5일차부터는 붓기가 가라앉기 시작했어요ㅜ 계속 붓기가 빠지고 밥먹는것도 편해지고 살만했어요 턱끝수술한지 일주일차 지나니 불편한건 다 없어지는 느낌이다 안면윤곽수술은 시간이 약인거같더라구요ㅎㅎ 2주차 지나니 입도 많이 벌어지고 음식 먹는데 불편함은 없었고 병원 붓기관리도 정말 잘 되어있어 관리선생님이 직접해주는 날에는 확실히 많이 빠지는 것 같아요! 이제 두달차 지나니 아직 잔붓기는 남아있는데 크게 신경쓰이지는 않고 잔붓기 남아있는 상태인데 입도 잘벌어지고 불편함도 없고 예전보다 얼굴이 작아진 느낌이다 이제 두달차 지나니 아직 잔붓기는 남아있는데 크게 신경쓰이지는 않고 잔붓기 남아있는 상태이고 예전보다 하관이 자연스럽게 갸름하게 작아져 너무 맘에들어요

댓글

(318)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