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쌍테로 버티다 드디어 수술함
냥이RwPkB
2026.03.10
쌍커풀 라인이 원래 엄청 얇은 편인데 컨디션 따라 라인이 거의 사라질 때가 많아서 쌍수 + 눈매교정 같이 했어. 원래도 라인이 매일 다르게 잡히는데 특히 한쪽은 아예 무쌍처럼 보일 정도로 라인이 안 잡혀서.. 눈이 짝짝이 느낌 나고 사진 찍으면 더 이상해 보이더라고 리앤리 이정우원장님한테 했고 여기 선택한 이유는 내 눈이 라인이 얇고 잘 풀리는 타입이라는 걸 케이스 기준으로 설명해줘서 신뢰가 갔어 좌우 비대칭이랑 눈 뜨는 힘 차이도 같이 체크해주시고 라인 욕심내서 두껍게 잡기보다 내 눈에 맞게 자연스럽게 얘기해줘서 마음이 편했음 나는 발품 3군데 돌았는데, 여기가 제일 현실적으로 설명해줘서 결정했어 수술하고 나서 제일 현실적으로 힘든 건 씻는 거더라 진짜ㅠ 눈에 물 들어가면 안 된다고 하니까 세수할 때마다 긴장되고 쫄림… 근데 회사 가야 하니까 안씻으면 찝찝해서 미치겠고ㅠ 그래서 나는 세안할 때 방수 안대 써봤는데 이거 하나 있으니까 확 편해졌어. 일상 속에서 후관리가 너무 중요하다고 느껴서 여기 올려 수술하고 한달 지나니까 아직 라인이 완전 자리 잡은 건 아닌데도 예전처럼 라인이 사라질까 봐 불안한 느낌이 확 줄어든 게 제일 커 눈 뜨는 힘도 전보다 덜 힘든 느낌? 나처럼 속쌍 라인이 잘 사라져서 눈매교정까지 한 사람들, 다들 만족해??
댓글
(2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