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 후 지속되는 통증, 정상인가요?
야야야ㅁㅁ
2026.02.24
1. 왼쪽 눈이 살짝 더 작아서 매몰 눈매교정을 진행했으나 왼쪽 눈이 더 졸려보이는 사태 발생.. 2.부분절개 눈매교정으로 짝눈 다시 맞추려 했으나 예전보다는 좀 나아졌지만 여전히 왼쪽 눈이 더 덜떠짐 2차 수술 1년 지난 시점 쌍커풀이 다 풀리고 왼쪽 눈꺼풀 속눈썹 뿌리 부분 감각이 안돌아오고 자주 붓는 느낌 들어 다래끼 같아서 눈꺼풀 뒤집어 보니 상안검거근 부분이 울혈 되어있음 안과 가니 알레르기 결막염 이라고 하고 각막에 상처가 많아 시야가 흐릴 것 이라는데 오진 같아요ㅠ 이거 또 재수술 해야되겠죠..?ㅠ 인터넷에 쳐보니 눈매교정 부작용이라고 안검판 변형? 인거 같은데 뭘까요.. 제발 ㅠ 3번째 재수술은 절개 눈매교정으로 하려고요.. 저 눈 안쪽 울혈된거 없애려면 싹 다 박리하고 유착된거 다 풀어야 되겠죠? 가능할까요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미아
에이지성형외과의원
2026.03.11
안녕하세요 3차 수술을 절개로 진행하시는 것을 권해드리며 실질적으로 유착의 정도가 어느정도인지 촉진이 필요하실 수 있습니다. 성형외과 방문 상담으로 전문 의료진과 상세한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