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짝눈 교정 어떤방법이 좋을까요?
얀소
2026.02.23
사진처럼 오른쪽에만 쌍커풀이 있는데 왼쪽눈처럼 무쌍으로 교정하려면 어떤 수술이 좋을까요? 나이가드니 점점 진해지고 있어요. 수술은 처음입니다.
의사 답변

30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팝성형외과의원
2026.02.23
안녕하세요. 팝성형외과🥇 김동걸 대표원장입니다. 절제, 두줄따기, 절개, 매몰 등 다양한 방식으로 이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나타나는 원인은 다양하여 피부상태에 따라 시술은 달라질 수 있으니 전문의의 상담을 통해 결정해 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30년차 전문의
서울 역삼
리앤웰성형외과의원
2026.02.26
1. 먼저 쌍꺼풀이 생기길 원치 않으시네요. 쌍꺼풀을 푸는 수술이 있기는 한데 그 수술을 하려면 절개를 해야해서 그걸 원하시는 건 아닌 것 같고 현재도 눈꺼풀이 쳐져 있으니 제생각에는 피부절제를 하면서 속쌍꺼풀 라인으로 만드시면 눈이 커보이면서 시원해 보이실 것 같아요. 만약에 나는 수술이 싫은데 방법이 있나요 물어보신다면 눈꺼풀을 손가락으로 집어서 앞으로 당기는 동작을 반복해 보세요.. 하루에 아침, 저녁, 자기 전 3번을 10번씩 정도 하시면 됩니다. 그럼 느슨하게 라인이 만들어지는 것을 좀 늦출 수는 있습니다. 그렇지만 라인이 흐릿해지면서 피부는 더 쳐져보일 수 있다는 점도 아셔야 합니다. 좋은 결정이 되시길 빕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희 병원에서 한 번 상담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