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눈,코 상담 다녀왔어요

토끼당근하나

2026.02.23


눈코를 같이 할지 따로 할지 정말 고민 많이 했어요. 따로 하면 회복기간이 두 번이라 회사 쉬는 것도 부담이고, 무엇보다 따로따로 하면 조화가 어색할까 봐 걱정되더라고요ㅠㅠ 그래서 같은 원장님께 눈코를 한 번에, 전체적인 밸런스를 맞춰서 하는 게 좋겠다고 마음먹고 상담 다녀왔습니다^--^ 총 네 곳 상담 다녀왔는데 적게 본 건 아닌 것 같아요. 그중에서도 마인드 성형외과에서 상담해주신 이영택 원장님께 마음이 많이 기울었습니다. 디자인 봐주시는 게 확실히 다르다고 느꼈고, 제 얼굴형에 맞춰서 왜 이렇게 잡는지 하나하나 설명해주시는데 되게 세심하시더라구요~ 눈이랑 코를 각각 보는 게 아니라 전체적인 이미지랑 조화를 같이 봐주셔서 신뢰가 갔어요 숙련도도 느껴졌고, 과하게 권유하는 느낌도 없어서 더 좋았습니다!!!! 거의 마음 정하고 왔는데, 집에 와서 수술 후기들 다시 찾아보니까 결과가 다들 너무 예쁘게 잘 나오셨더라고요. 보면서 “아… 오늘 당장 예약해야겠다 ㅋㅋ” 이런 생각 들 정도였어요. 이제 날짜만 잡으면 될 것 같은데 괜히 설레고 긴장도 되네요. 눈코 같이 하신 분들 이미지 변신 제대로 성공하셨나요? 😊

댓글

(3)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