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s토끼s
2026.02.22
옆볼꺼짐이 심해서 얼굴지방이식을 2차까지받고 2개월조금안됐는데요 제눈에는 계속꺼짐이보여서 필러든 쥬베룩볼륨으로 채울까하는데 뭐가더좋을까요? 지방이식병원에는 계속문의했는데 6개월까지 계속기다려보라고만해서요ㅜㅜ 스트레스받아서 이식했는데 만족도가떨어져서 요즘매일스트레스받아요.. 그리고 팔자라인에서 옆볼라인 이어지는 U?V?라인 ..어떻게없앨수잇을까요? U라인으로 그늘져보이는거 없앨려고 최근6개월안에 받은시술이 지방이식.울쎄라.티타늄.온다.슈링크.써마지.실리프팅..등등 근데도통 변화가없네요 돈만버린 느낌이예요 6개월동안쓴돈만 천은넘는듯... 마지막선택이 지방이식였는데 그것마저도 불만족스러워서.. 병원마다 시술받으면 효과잇을거라고해서 찾아다니면서 받았는데ㅜㅜ 참고로 시술받은병원리스트는 카페에서 다추천받고 레이저리프팅으로는 첫번째두번째로상담간다는 병원들에서 받은거라 케바케긴하지만 각병원마다 대표원장님한테 받았고 실력문제라곤 하긴..좀 아닌거같아서요 리프팅고수님들 조언좀 부탁드려요 미리답변감사드립니다
의사 답변

20년차 전문의
서울 명동
슬림영의원
2026.02.23
지방이식을 2차까지 받았는데 아직 볼꺼짐이 있다면 생착이 잘 안되시는 타입이실수 있습니다. 한번에 완전히 채우기 보다는 쥬베룩 볼륨으로 천천히 채워나가는 방법이 가장 좋을거 같습니다.

31년차 전문의
서울 미아
에이지성형외과의원
2026.03.14
안녕하세요 사진상으로 옆볼꺼짐 아랫부위, 측 턱날 윗부위의 피부의 처짐 및 도돔함으로 옆볼이 더 꺼져보이실 수 있습니다. 턱날 위의 지방은 제거를 하셔야 하시며 여볼부위에는 지방이식 재수술 또는 쥬베룩 볼륨을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