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저는 세상에서 제일못생긴눈입니다

여우Di4SC

2026.02.11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후기 사진 3

안검하수가 굉장히심합니다. 눈을뜨려면 눈썹을 치켜떠야해서 안그래도 눈과눈썹의 간격이 넓은데도 더욱 넓어져서 사람이 만만해보이고 멍청해보이고 인상도 안좋아보입니다 눈썹에 힘을뺏을때 측면샷입니다 마치 개구리가 연상되는듯한 돌출눈처럼보입니다 저는 어떻게해야 그나마 사람처럼될까요? 제가 희망하는건 눈과 눈썹과의 거리가좁아짐,눈썹을 안치켜뜨고 눈뜨기, 돈출눈을돋보이게하는 눈가 지방이나 쳐짐을 없애기, 가로폭을 늘려서 시원스러운 눈을가지기 입니다

의사 답변

김동걸
김동걸
30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팝성형외과의원

2026.02.12

답변

안녕하세요. 팝성형외과🥇 김동걸 대표원장입니다. 현재 센터 부분이 내려와 있어 눈매가 답답하게 느껴지시는 것 같습니다. 가운데 부분을 좀 더 노출되도록 라인을 조정하고 전체적으로 라인이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잘 고정하면 보다 시원한 눈매로 개선해볼 수 있습니다. 나에게 어떤 수술이 적합할지 내원을 통해 상담 받아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박상근
박상근
30년차 전문의

서울 역삼

리앤웰성형외과의원

2026.02.13

답변

안녕하세요. 리앤웰 성형외과 박상근 원장입니다. 충분히 수술로 크고 또렷한 눈을 가지실 수 있습니다. 의사가 하는 것은 커튼 뒤에 가려진 창문을 더 잘 보이게 하는 것 뿐이죠. 본인의 눈의 형태가 드러나도록 해드리는 것이에요. 어떤 눈이 될지는 원래 본인의 눈 형태가 어떻게 생겼느냐가 관건이구요. 살짝씩 조정해서 더 시원하게 눈이 커 보이도록 해드리는 것이구요. 걱정마세요. 이마를 쓰시는 것을 보니 충분히 크고 시원스러운 눈을 가진 부모님에게 좋은 유전자를 받으신 분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수술 항목은 앞트임과 눈쌍꺼풀 수술, 눈매교정 수술을 하실 것을 먼저 제안드리구요 자세한 상담은 내원하셔서 상담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리앤웰 성형외과 박상근원장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