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토끼woHhY
2026.02.08
저는 무쌍이라 쌍꺼풀 없고 눈둥이 두둠하고 직장생활 때문에 눈, 외모부터 너무 신경 쓰다보니 화장 메이크업 해도 특별히 변함이 없고 그냥 평범외모때문에 못난이…라 사진 잘 안찍게 되고 자신감 없어요..ㅠㅠ 찍을때 특히 눈 크게 떠야하는 타입이라 그런지ㅠㅠ 저한테 맞는 쌍꺼풀 추천 드려요ㅠㅠ
의사 답변

30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팝성형외과의원
2026.02.09
안녕하세요. 팝성형외과🥇 김동걸 대표원장입니다. 무쌍이시고 눈두덩이 볼륨이 있는 편이라면, 단순히 라인을 만드는 것만으로는 만족도가 높지 않을 수 있어 눈의 구조를 함께 고려한 접근이 필요해 보입니다. 눈 상태, 뜨는 힘, 피부 탄력, 얼굴 전체 비율에 따라 적합한 방법과 라인은 달라지므로 정확한 판단은 대면 진료 후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15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더프라이드성형외과의원
2026.02.09
안녕하세요 더프라이드 성형외과 이동훈 원장입니다. 눈수술에 대해 문의주셨네요. 아마 눈 뜨기도 힘들단 말씀을 해주시는 것 같고 눈도 지금보다 커보이기를 원하시는 것 같네요. 일단 쌍꺼풀 수술은 도움이 될 것 같으나 환자분의 피부두께, 눈뜨는 힘의 정도, 피부처짐,눈썹처짐예상량 등에 따라 비절개수술로도 가능할지 혹은 절개수술 그리고 눈매교정술 등 추가적인 수술이 필요할지는 직접 뵙고 말씀드리는 것이 제일 정확할 것이라 생각됩니다. 문의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