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종아리퇴축술 + 종아리지흡 같이 함요
땅콩쫑콩
2026.01.30
시술 전 종아리 진짜 못생겼져?ㅠㅠㅠㅠㅠ 유독 종아리가 굵은 편이라… 이래저래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었는데 이번에 종아리퇴축술이랑 지흡으로 다시 태어났어요 ㅎ 전 근육뿐만 아니라 살도 많은 편이라 같이 해야 효과가 더 좋다고 원장님께서 말씀하셔서 그렇게 진행 ㅋ 원장님께서 딱 필요한 부분만 말씀주시고 설명도 깔끔하면서 이해하기 쉽게 해주셔서 여기서 하고 싶단 믿음을 주시더라구요 그 부분이 넘 좋았어요! 하고나서 너무 여리여리해졌어요 >.< 주변에서 진짜 제일 놀라워해주고 관심 갖는 친구들이 하나둘 늘어나고 있어요 캬캬 ㅎㅎ 중간이 한달 가까이 되었을 때인데 종아리 뭉치지 않게 열심히 스트레칭 해주기~!!!ㅋㅋㅋㅋ 이제 서서히 결과가 나오기 시작하는 듯했어요~!! 둘레도 좀 줄었구요 ㅎㅎㅎㅎㅎ 전 지금까지 높은 굽은 절대 신지 않아요 ㅎㅎㅎㅎ 종아리에 무리 가면 안되니깐 최대한 편하고 종아리 무리 가지 않는 걸 중점적으로 생각했고, 스트레칭도 퇴근하고 저녁에는 꼭 하고 잠 잤어요. 지금도 그러고 있는 중이구요~~~ 둘레는 벌써 3센치 가까이 줄었구요 히히 제가 더 열심히 관리하고 그러면 나중에 더 줄어들 수 있을 듯해요! 종아리알로 고민이신 분들은 한번쯤 종아리퇴축술 생각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 후기 공유해봅니다 😊
댓글
(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