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리앤리에서 남친눈 억지로 수술시켰어요~

나양나양히히

2026.01.27


후기 사진 1

결혼이 3개월밖에 남지않아서 수술할 병원을 신중히 써칭했습니다.병원 세곳 상담 받았는데... 리앤리는 저희회사 남자직원 쌍수를 했는데 자연스럽게 잘되서 남자 눈밑도 잘할까 해서 상담받았어요.다른곳 수술방법보다 듀얼하안검에(눈꼬리부분절개해서 피부절제+눈밑지방재배치) 수술이 방법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어서 리앤리로 결정하게 되었어요. 지방재배치는 눈꺼풀안쪽으로 하고, 피부절개는 중앙에서 바깥쪽으로만 진행해서 회복도 빠르고 부작용도 적다고 하더라구요.토요일에 수술하고 일요일까지 테이프 잔뜩 붙이고 찜질하고 쇼파에서 거의 앉혀서 자게했어요.안하겠다는거 억지로 시킨거라 주말내내 수발드느라 제가 힘들었지만...ㅜㅜ월요일 아침 출근 준비를 하는데 이러고 어떻게 출근을 하냐고 찡찡대는 오빠에게...살살 테이프 제거하고 방수안대를 붙여주고 머리감고 샤워하고 나오라고 했더니 신통방통 하다며 좋아하더라구요~ㅋ토요일 실밥뽑기 전까지 매일매일 방수안대 붙이고 아침에 씻었어요~전에 제가 라식할 때 알게된 방수안대 오빠 눈수술하고 아주 유용하게 사용했습니다.위에 첨부한 사진은 (위) 수술전, 수술후, (아래) 수술후 2일째 씻기전 방수안대 붙이고, 연고 바르고 찍은 사진입니다.뿔태 안경으로 위장하고 출근시켰는데 실밥도 눈에 잘 안보이죠? 수술 정말 잘하신다고 느낀건 멍두 생각보다 많지 않았지만 절개한 부분이 너무 깔끔하더라구요~ 오빠가 다른병원은 안가도 이정우원장님은 신뢰한데요~ㅋ오빠 회사에는 남자사원이 많은데 오빠 일주일도 안된 눈보고 소개해달라고 여러명 소개해줬어요~ㅋ곧 검진인데 리프팅레이져랑 리쥬란 맞추고 효과 좋으면 또 후기 올릴께요~^^눈수술 앞두고 계신다면 방수안대랑 뿔테안경은 꼭 미리 준비해두면 유용합니다~~~

댓글

(34)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