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갱쥐YDmgn
2026.01.24
눈에 힘 풀면 반 이상이 감겨요 실눈 뜬거 아닙니다.. 억지로 반 감은것도 아니고 저렇게 떠야 눈에 피곤함이 해소 됩니다 눈두덩이 지방인지.. 피부가 두껍고 처진거 같기도 해요 어떤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그리고 듀얼트임도 하고 싶은데 괜찮을까요?
의사 답변

17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시크릿성형외과의원
2026.01.26
안녕하세요 송승욱 원장입니다 두번째 사진처럼 눈동자가 가려질 정도로 눈이 잘 떠지지 않는다면 안검하수 증상을 의심해볼수 있으며 가성안검하수인지 진성안검하수인지를 파악하기 위해서는 성형외과 전문의와 대면상담이 필요합니다 진성안검하수인 경우 쌍꺼풀수술과 함께 눈매교정을 병행하여 눈이 졸려보이고 잘 떠지지 않는 현상을 개선해 줄 수 있습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6.01.26
절개쌍수 다시해야되고, 눈매교정이 필수입니다. 눈매교정이 포인트입니다. 트임은 지금 생각할게 아닙니다. 절개쌍수_+눈매교정 다시받으시고 그 후에 트임을 고려해보세요. 라인은 지금보다 조금 더 높혀도 좋을 것 같습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