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인모드 고민돼요!!ㅠ
신세경이효리코
2026.01.14
저는 20대 초반입니다 아직 어리기 때문에 피부 고민은 전혀 없이 홈케어만 해도 탄력이 떨어진다거나 그런 건 없어요! 다만 볼살이 좀 있는 편이라 인모드를 받고 싶습니다 한 번만 해보고 추가결제 하는 편이 좋을지, 처음부터 3회 결제를 하는게 좋을지 고민돼요! 6개월 텀으로 1회씩 여러번과 2-4주 텀으로 3회 효과가 어떻게 다른가요? 저는 올백머리를 했을 때 예쁜 얼굴형을 만들고 싶은데 광대와 볼살이 있는게 스트레스라서 시술이나 수술 추천도 부탁드립니다ㅠ
의사 답변

13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무드온성형외과의원
2026.01.14
안녕하세요. 무드온성형외과 한진우 원장입니다. 볼살이 스트레스라면 초반에는 2-4주 텀으로 3회 집중적으로 받으시고, 그 이후에 유지관리 개념으로 6개월에 한번씩 탄력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20년차 전문의
서울 명동
슬림영의원
2026.01.15
지방을 줄이고 탄력까지 주기 위해 인모드를 많이 하시는데 지방을 줄이는 목적이 크다면 2-4주 텀으로 3회이상 하는게 더 효과적입니다. 요즘은 온다라는 지방제거에 더 강한 리프팅레이저도 있으니 같이 고민해보면 좋을거 같네요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