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ㄱㄹ성형외과 안면윤곽 상담 후기
갱쥐8aEXq
2026.01.13
일단 다들 시간이 중요하시겠지만 직장인분들이셔서 시간내서 가시는 분들은 여기는 개인적으로 안가셨으면 좋겠네요 18시 상담예약했고 좀 늦을것 같다고 전화함 18:10분쯤 도착했고 기다리라카더니 원장님께서 수술을 들어가셨다고 (?) 상담 불가하고 상담하려면 2시간을 기다리라함 말인지 방구인지 모르겠어서 그럼 전화할때 왜 말을 안했냐니까 원장님 수술 시간이 딜레이? 되는건 저희가 알 수 없다하심 원래 수술시간은 보통 잡혀있으니까 정해져 있는 시간일텐데 무슨 말씀인지 이해가 안돼서 아니 전화했을때는 알겠다하더니 갑자기 안된다는게 이해가 안된다니까 늦은 내 잘못이라고.......ㅎ 이럴꺼면 상담 예약을 잡았으면 안됐다고 생각을 하고 그시간에 껴있는 사람한테 사전 전화를 해주는게 맞다 생각을 함 퇴근하자마자 부랴부랴 온거고 시간내서 온건데 서비스에서 이미 여기는 별로다 생각이 들었음 그나마 뭐라고 하니 실장님이라도?? 상담을 시켜주신다고 선처 베풀듯 말씀을 하셔서 기분이 이미 안좋아짐 그마저도 오매불망 기다림.... 여기 공장인가요? ㅠ 솔직히 저는 서비스에 너무 실망해서 이럴꺼면 상담 예약을 왜 잡아준것이며 전화했을때 왜 아무말도 안해줬으며 수술이 있으신거면 애당초 예약을 잡지 않았어야된다고 생각하는데 여러가지로 이해도 안되네요 실장님께서는 친절하셨으나, 그냥 상담 안받고 집돌아가는중입니다
댓글
(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