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냥이IwG5O
2026.01.09
안녕하세요. 눈밑지방과 눈매교정 고민 중입니다. 매우 어렸을 때 왼쪽 눈가에 교통사고를 당해 눈꺼풀과 눈썹에 흉터가 있고, 그로 인해 좌우 대칭이 안 맞습니다. 흉으로 인해 그쪽 눈이 조금 크고 도드라진 느낌입니다. 흉이 없는 눈은 눈매교정을 통해 또렷하게 만들고 싶습니다. 사진은 힘을 뺀, 준, 우측, 좌측입니다. 1. 자연스럽게 좌우 비대칭을 해소하고 싶습니다. 2. 자연스럽게 흉을 작게 또는 제거가 가능할까요? (예를 들어 흉터 제거 또는 눈꺼풀 지방 제거 등 원장님 생각에 따라) 해당 부위의 좌측 눈 크기나 모양 자체는 만족합니다. 흉 때문에 눈꺼풀이 두껍고 튀어나온 것이 흠이네요. 3.눈밑지도 필요할까요? 필요시 같이 가능할지요.
의사 답변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6.01.10
1. 눈밑지방재배치 하면 좋아보이십니다. 명확하게 눈밑지방 튀어나온 게 확인되며, 아래로 눈물고랑이 꺼져서 음영처럼 보이기 때문입니다. 많은 분들이 쌍꺼풀과 같이하십니다. 2. 흉이 어떤 걸 말하는지 잘모르겠습니다. 저기 위에 잡히는 겹주름을 말씀하시는건지요? 겹주름을 말씀하시는거라면 양쪽 대칭이 맞도록 라인 교정을 해서 없애드릴 수 있겠습니다. 3. 눈두덩이 지방도 사진상으로 많아보여서 제거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4. 양쪽 눈뜨는 힘은 나쁘지 않으시지만, 눈꺼풀 피부가 내려와서 눈뜨는게 약해보일 수 있어보입니다. 이는 직접 확인 후 확인가능합니다. 절개방법으로 해야합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31년차 전문의
서울 미아
에이지성형외과의원
2026.03.20
안녕하세요 첨부하신 사진상으로 흉터높이로 눈매교정 절개 쌍커플과 눈밑지방재배치를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