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냥이IwG5O

2026.01.09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후기 사진 3
후기 사진 4

​안녕하세요. ​눈밑지방과 눈매교정 고민 중입니다. ​매우 어렸을 때 왼쪽 눈가에 교통사고를 당해 눈꺼풀과 눈썹에 흉터가 있고, 그로 인해 좌우 대칭이 안 맞습니다. 흉으로 인해 그쪽 눈이 조금 크고 도드라진 느낌입니다. ​흉이 없는 눈은 눈매교정을 통해 또렷하게 만들고 싶습니다. 사진은 힘을 뺀, 준, 우측, 좌측입니다. 1. 자연스럽게 ​좌우 비대칭을 해소하고 싶습니다. 2. 자연스럽게 ​흉을 작게 또는 제거가 가능할까요? (예를 들어 흉터 제거 또는 눈꺼풀 지방 제거 등 원장님 생각에 따라) 해당 부위의 좌측 눈 크기나 모양 자체는 만족합니다. 흉 때문에 눈꺼풀이 두껍고 튀어나온 것이 흠이네요. 3.​눈밑지도 필요할까요? 필요시 같이 가능할지요.

의사 답변

김현석
김현석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6.01.10

답변

1. 눈밑지방재배치 하면 좋아보이십니다. 명확하게 눈밑지방 튀어나온 게 확인되며, 아래로 눈물고랑이 꺼져서 음영처럼 보이기 때문입니다. 많은 분들이 쌍꺼풀과 같이하십니다. 2. 흉이 어떤 걸 말하는지 잘모르겠습니다. 저기 위에 잡히는 겹주름을 말씀하시는건지요? 겹주름을 말씀하시는거라면 양쪽 대칭이 맞도록 라인 교정을 해서 없애드릴 수 있겠습니다. 3. 눈두덩이 지방도 사진상으로 많아보여서 제거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4. 양쪽 눈뜨는 힘은 나쁘지 않으시지만, 눈꺼풀 피부가 내려와서 눈뜨는게 약해보일 수 있어보입니다. 이는 직접 확인 후 확인가능합니다. 절개방법으로 해야합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이철용
이철용
31년차 전문의

서울 미아

에이지성형외과의원

2026.03.20

답변

안녕하세요 첨부하신 사진상으로 흉터높이로 눈매교정 절개 쌍커플과 눈밑지방재배치를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