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전 얼굴이 기억도 안날지경 ㅋㅋ
여우RwS76
2026.01.08
벌써 앞윗트임이랑 눈, 코 수술한 지 7개월이나 지났어요! 이제는 거울 속 제 모습이 너무 익숙해서 수술 전 얼굴이 어땠는지 기억도 잘 안 날 정도ㅋㅋ 진짜 제 얼굴처럼 자연스럽게 자리를 잡았다는 거겠죠? 저는 처음부터 너무 성형한 티 나는 건 싫고 그렇다고 안 한 것처럼 밋밋한 것도 싫어서 딱 자연스러운데 화려한 자려한 스타일을 원했거든요 근데 원장님이 제 추구미를 귀신같이 알아채시고 라인을 딱 맞춰주셨어요ㅠㅠ 감격... 요즘 거울 볼 때마다 제가 원했던 그 느낌이라 너무 만족스러워요 사실 수술 전에는 외모 강박이 진짜 심한 편이었거든요 거울 볼 때마다 뭔가 부족해 보이니까 화장도 엄청 진하게 하고 하루 종일 거울만 보면서 스트레스받고 그랬어요ㅜㅜ 근데 요즘은 화장을 연하게 해도 본판 자체가 자려하게 딱 잡혀 있으니까 그런 강박이 싹 사라짐 ㅎㅎ 그냥 생얼로 있어도 제 얼굴이 마음에 드니까 마음이 너무 편하고 하루하루가 행복해요!! 특히 코는 자가늑으로 했는데 모양도 정말 예쁘지만 무엇보다 마음이 편해서 좋아용 확실히 자가 재료라 그런지 안심도 되고 특히 코끝 라인이 정말 예쁘게 잘 빠졌거든요!! 다들 코끝이 신의 한 수라고 할 정도예요 흉터도 이제는 거의 티가 안 나서 가까이서 봐도 잘 모르더라고요ㅋㅋ 요즘은 카메라만 켜면 사진 찍을 맛이 나서 셀카를 진짜 많이 찍어요 예전에는 보정 어플 없으면 사진 찍기 싫었는데 이제는 그냥 기본 카메라로 찍어도 코끝이랑 눈매가 사니까 인생샷 건지기가 너무 쉬운 느낌?? 진짜 요즘 행복해 죽어용 ㅋㅋㅋ 사진 1,2 후사진 사진 3,4 전사진 이에욤
댓글
(2)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