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아..제가 예민한건가요?

메두사삼분요리

2018.05.25


아...어디다가 물어봐야할지몰라서 여기다가 쓰는데요 저는 회사에 다니는데, 거기선 제가 막내이고 저보다 직급이 높은 친구가있습니다. 이놈은 남잡니다 참고로..그래서 말만 서로 텄지 별로 안친해요! 암튼 오늘 회사행사있어서, 단체로 영화하나보러갔어요. 총무팀쪽에서 팝콘쏜다시기에 제가 팝콘좋아해서 영화관에서 팝콘을먹었거든요? 영화다끝나고 저녁회식이있어서 같이 술자리에 앉아서 먹는데 이친구가 은근히 디스를하는거예요. 저는 소고기 별로안좋아해서 먹다가 말고 물만홀짝였거든요? 근데 이친구가 이러는거예요 "ㅇㅇ아 너 팝콘혼자먹어서 배부른거아냐?" 이러구, 계장님이 왜 더 먹지 왜 안먹냐구 그러시길래, 내가 아..소고기 별로안땡기네요 ㅎㅎ 이라구 대답하려는데 이친구놈이 "ㅇㅇ이 영화관에서 혼자 팝콘다먹어서 그래요~" 이러는데 은근 나 뚱뚱하다고 디스하는거같아서 기분이 팍! 상했는데... 아... 솔직히 쌍수만하려고 맘잡고 돈모아두고있는데, 이돈으로 지흡생각까지 하게될줄은 진짜 오늘이 첨이네요.... 제가 지금 몸무게 54키로고, 작년까지만해도 59였는데 5키로 운동해서 감량한거에요. 아니 친하지도않는 남자사람친구가 저런말하는거 가능해요? 진짜 기분나쁘고, 하... 담날 출근하기 싫네요 진짜...... 제가 예민하게 받아들인걸까요?ㅠ

댓글

(11)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