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과 성형 중에 뭘 해야할까요?
토끼U5bue
2025.12.25
안녕하세요! 1. 다크서클이 심해보여서 눈밑 지방재배치 (또는 지방이식)이 고민 됩니다. 2. 1년전 이중턱+볼 지방흡입을 받고 옆볼 패임 증상이 온 것 같아요. 팔자도 더 심해지고 처짐, 탄력도 많이 떨어진 것 같구요.. 얼굴살이 많은거 같은데 이전에 울쎄라 상담 받을때 얼굴살이 없어서 부작용 올수 있다고 이야기해서 헷갈리네요..앞광대도 큰 편인것 같구요ㅠㅠㅠ 울퉁불퉁+볼패임 얼굴형도 함께 개선하고 싶습니다! 이외에도 추천해주실수 있는 시술 추천부탁드립니다!!
의사 답변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5.12.26
1. 눈밑재 전형적 케이스입니다. 하시는 것 추천드러요. 2. 볼패임은 지방이식이나 필러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팔자 부위 또한 심하진 않지만, 코옆에 꺼진 부위에 대해서 필러나 지방이식 추천드립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20년차 전문의
서울 명동
슬림영의원
2025.12.26
다크서클과 볼패임은 지방이식이나 소프한 제형의 필러 또는 쥬베룩볼륨을 추천해요. 탄력리프팅은 고주파 계열인 써마지나 올리지오를 추천해요.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