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돌출눈에 지방도적고 재수술가능한가요
여우sQkoH
2025.12.24
돌출눈에 지방도별로없습니다 부분절개로 10년전수술햇고 지금은 라인이풀려 그위로 겹주름이생겼어요ㅠ 재수술을해도 다시겹주름이생기진않을지 어떤방법으로 재수술을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의사 답변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5.12.24
돌출안이라 겹주름이 많이 질 수 있는 리스크가 있는 눈입니다. 겹주름 치료하면서 라인을 제대로 잡아주기 위해서는 절개로 해야합니다. 비절개/부분절개 의미없습니다. 이전에 왜 부분절개로 하셨을지... 절개로 하고 사진상 좌측 눈 뜨는 힘이 더 작아보여서 눈매교정 살짝 해주면 좋겠습니다. 눈위 겹주름 예방을 위해서는 눈두덩이 지방을 잘 내리깔아줘야합니다. 무조건 절개입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5.12.25
안녕하세요 눈두덩이가 꺼졌기 때문에 원래 쌍꺼풀 라인 위쪽으로 겹주름이 생긴 것입니다. 겹주름이 많은 것은 피부처짐도 어느정도 있기 때문이고요. 눈두덩이에 지방이든 필러든 채워야 할 거고요 쌍꺼풀은 처진 피부를 일부 제거하면서 잡는 절개방식으로 해야 좋을 듯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