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강남 라라성형외과 코수술 후기 ㅎㅎ

니엉덩이복숭아

2025.12.23


벌써 코수술한지 5일이다 ㅋㅋㅋ 병원은 5군데 정리하고 최종적으로 2군데 다녀오고 결정했었오 벌써 2일뒤면 코 부목떼는날이야!! 나는 기본적으로 무조건 수술 후 케어 잘해주는곳이랑 디자인은 자연스러우면서 자려한 디자인을 원했오 저번에 길가는데 모르는사람이지만.. 성형한 여자분이 가는데 진짜 코가 엄청 화려했거든..? 근데 코만 둥둥떠다니고 뭔가 무서운느낌.... 죄송하지만 내 느낌이 그랬어.. 그래서 더 결심한게 무조건 자연스러우면서 내얼굴에 맞게 성형을 잘해주시는 분을 찾자 였어 라라에 상담갈때부터 마음에 들었던게 우선 내가 예약한 시간을 지켜서 바로 들어갈 수 있다는거. 작은부분으로 보이지만 늦어지면 늦어진다고 예약시간도 못맞추는 사람이 무슨 수술을해? 난 그 작은 부분 하나가 열을 보여준다고 생각하는편이야! 그리고 상담때 의사선생님의 태도였는데 김대관원장님은 정말 100점이였어 내 이야기 끝까지 다 들어주시고 카페에서도 상담후기 수술후기 다 찾아봤는데 정말 일관적인 사람이라는거.. 그게 사후관리까지 이어지는 태도인거잖아 다른 어떤 대형병원에서는 수술하면 이제 끝~ ㅃㅃ 이런느낌이 난 정말 싫거든 자신이 만든 물건..? 작품..? ㅋㅋㅋ 이런거에 끝까지 책임져줄사람을 원했어 수술후기도 다 너무 좋았고 내가 원하던느낌의 미감도 나랑 되게 잘 맞았어. 결론은 내가 선택을 정말 잘했다는거 ㅋㅋㅋ 후회하나도 없고 정말 만족하고 이제 몇일뒤에 부목떼는것만 기대하고있어 사후관리도 잘해주니까 병원알아보는 바비들 잘 찾아보구 나처럼 사후까지 잘 케어해주고 미감 본인과 잘 맞는곳 찾았음 좋겠다!

댓글

(2)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