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윤곽수술 회복 타임라인

뭐든할수있는

2025.12.19


후기 사진 1

노트성형외과에서 윤곽수술 후 초반 1~3일까진 얼굴 진짜 엄청 붓고 통증이.... 진짜 내가 무슨 부귀영화를 누리겠다고 안면윤곽 수술을 했을까 10000번 정도 생각하면서 3~5일 정도 되면 그래도 인간은 적응의 동물이라 슬슬 살만해지는데 그렇다고 안 아픈건 절.대 아님^^ 그냥 정말 한숨 돌리고 조금 살만해지는 딱 그정도 윤곽수술하면 살빠진다는 사람들이 많던데 워낙 식욕이 많고 먹는걸 좋아하는 편이라 진짜 살이 빠질까 궁금했었는데 직접 해보니까 일단 양치를 시원하게 제대로 못하니까 너무 찝찝하고 기본적으로 뭘 먹기 힘들고 불편한데 입까지 텁텁하니까 그냥 다 귀찮아서 식욕이 싹 사라짐 그래도 일주일 지나서 부터는 점점 붓기도 가라앉고 어느순간 통증도 괜찮아지는데 그게 진짜 신기함 지금은 약간 다람쥐 같은 붓기인데 초반이랑 비교하면 나름 봐줄만 한 것 같기도 하고 그냥 현재 내꼴을 보면 아닌 것 같기도 하고 애매해서 매일 시간 날 때마다 병원에서 보내준 일차별 홈케어 관리 영상 보면서 최대한 많이 찜찔하고 산책 열심히 해주는 중임.. 지금은 그냥 빨리 한달 지나서 큰 붓기 빠진 모습 보고싶은 마음뿐임ㅠ 시간아.. 빨리 가라...........

댓글

(3)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