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10년 넘은 점막들림

빠리삐리뽕루뽕

2025.11.29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후기 사진 3

10년 넘은 쌍수후 점막들림입니다 한 13년전에 압구정 이름기억안나는 성형외과에서 엄마손에 끌려가서 킴3선생님 한테 할줄 알고 갔는데 갑자기 그 병원 코 전문 어쩌고 여선생한테 받고 심하게 눈이 뒤집어 까져버렸습니다...심각했습니다 몹시) 절개+안검하수 했습니다 절개가뭔지 비절개가뭔지도 모르고 걍 끌려간날 했어요 심지어 짝짝이로 한쪽만 더 심하게 까들러져 있었거든요. 근데 그 1년 넘는 시간 동안 병원에 수차례 재수술 문의 했었는데 3개월 지나 봐야 안다 육개월 지나 봐야 안다 1년 지나 봐야 한다 하더니 결국엔 괴물같이 심하게들림 현상으로 1년후에 김삼 선생님한테 한쪽만 재수술 받았습니다. 아마 제 기억엔 왼쪽이었던 거 같애요. 근데 김3선생님이 한짝만 재수술 해준것도 똑같이 점막 들려있어요 껄껄 지금 13 년째 살아가고 있고 저도 어이가 없고 이해가 안가지만 그땐 너무 어렸고 그냥 화장으로 감춰 오면서 살아 왔는데 이제 나이도 들고 화장 하는 것도 귀찮아서 그냥 재수 술을 고려 중입니다. 근데 13 년이 지났는데 이게 다시 재수술 해서 자막 들림 현상을 없앨 수 있을까요? 킴3선생님~~ 일년후면 점막 다 내려온다했잖아요? 13년째 안내려오는디요?ㅜㅜ 어째생각하세요??

의사 답변

김현석
김현석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5.12.01

답변

고정을 낮게 다시하면 됩니다. 그리고, 안검판을 다져서 들린걸 펴야됩니다. 절개로해야합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이철용
이철용
31년차 전문의

서울 미아

에이지성형외과의원

2026.03.25

답변

안녕하세요 오랜시간이 지나 유착을 풀기가 쉽지 않을 것 같다는 소견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